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웅진플레이도시, 설 맞이 이용 고객 대상 '가족 대잔치'

(부천=뉴스1) 정진욱 기자 | 2020-01-21 18:38 송고
웅진플레이도시© 뉴스1 DB
웅진플레이도시© 뉴스1 DB

패밀리파크 웅진플레이도시(대표 남기성)가 설을 맞아 키즈공연부터 온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인 '가족 대잔치'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웅진플레이도시는 워터파크&온천스파부터 볼베어파크, 아쿠아리움 등 키즈 콘텐츠가 가득한 실내 테마파크다.
웅진플레이도시는 신년을 맞아 워터파크&온천스파를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지급한다.

1등으로 당첨된 1명에게는 400만원 상당의 4인 가족 괌 여행 상품권을 증정한다.

2등으로 당첨된 2명에게는 180만원 상당의 워터파크&온천스파 연간이용권 상품을 제공하며 등수에 따라 무료이용권, 1만원 이용권 등을 지급한다.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은 선착순으로 지급되며 소진 시 종료된다.
웅진플레이도시는 설 연휴기간 동안 뽀로로 캐릭터 설맞이 싱어롱쇼 특별 공연과 경품 이벤트인 뽀로로와의 댄스 배틀, '윈터 버블 폼 파티'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웅진플레이도시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웅진플레이도시 온천스파는 2년 동안 온천 개발을 통해 기존 워터파크 & 스파 시설에 천연 암반 온천수를 더한 '힐링 온천스파 1300'을 새롭게 선보였다.

'온천스파 1300'은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키즈 온천 스파부터 어른들을 위한 노천 스파를 갖춘 도심 속 힐링 온천이다.


guts@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