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TS샴푸, 대만 인기 뷰티 프로그램서 인기상품 톱5 선정

1월5일 방영된 ‘부탁해요 여신님2’서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20-01-16 15:22 송고 | 2020-01-17 16:09 최종수정
© 뉴스1
© 뉴스1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의 대표 브랜드 ‘TS샴푸’가 지난 1월 5일 대만에서 방영된 대만의 뷰티 예능 TV프로그램 ‘부탁해요 여신님 시즌2’를 통해 2019년 인기상품 톱5로 선정됐다.
  
대만 미디어 그룹 싼리(三立)와 국내 콘텐츠 커머스 기업 달팩토리(대표 민병선)가 공동으로 기획/제작한 대만 최초 한국 K-뷰티 전문 예능 프로그램인 ‘부탁해요 여신님2’는 대만 내에서 상당히 영향력 있는 뷰티 프로그램이다. 한국과 대만 톱스타들의 뷰티 노하우와 패션 트렌드를 밀착 소개해 인기몰이 중이다. 메인 MC로 발탁된 케빈은 유명 인플루언서로, SNS 팔로워가 6000만명이 넘는다.
  
이번 방송에서 선정된 인기상품 TOP5는 그동안 방송을 통해 소개된 수많은 제품들을 대상으로 대만 내 인플루언서와 일반인으로 구성된 패널이 의견 및 리뷰 평점을 내 결정했다. TS샴푸를 비롯해 향수, 클렌징 솜, 선크림, 에센셜 오일 등이 선정됐다. 특히, 메인 MC인 케빈이 은은한 에센셜 오일의 향기와 탈모증상 완화 기능 등 TS샴푸의 성능을 자세하게 소개했으며, 탈모와 머릿결로 고민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고 제안해 대만 시청자들 사이에 큰 이슈가 됐다.

© 뉴스1
© 뉴스1

TS트릴리온 관계자는 “부탁해요 여신님2는 대만에서 유명한 TV프로그램으로, 대만 시청자들에게 상당한 영향을 준다고 생각한다”며 “헤어 제품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 현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는 점에서 다소 고무적이라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국내 탈모샴푸 시장의 1위 브랜드인 만큼, 대만에서도 인정을 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 중이며, 이를 기반으로 대만과 홍콩, 마카오 등 중화권 소비자들에게 TS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지를 구축해 시장을 확장해 나가고자 한다”며 포부를 덧붙였다.
  
한편,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필두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에 적극 나서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국내에서 확고하게 입지를 다졌다. 그뿐만 아니라 착한 성분을 고집하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베트남과 홍콩, 대만, 중국, 미국 등 글로벌 샴푸 시장으로 활발하게 영업 판로를 넓혀 나가고 있다.


nohs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