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스타벅스, BTS와 손잡고 보호시설 떠나는 청년 지원

'Be the Brightest Stars' 캠페인 진행…BTS음료·푸드·MD 출시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2020-01-16 09:08 송고
스타벅스, 방탄소년단과 손 잡고 'Be The Brightest Stars' 캠페인 진행./ © 뉴스1
스타벅스, 방탄소년단과 손 잡고 'Be The Brightest Stars' 캠페인 진행./ © 뉴스1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오는 21일부터 2월6일까지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퍼플 색상의 음료 1종, 푸드 5종, MD 상품 6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대한민국 청년의 꿈을 응원하는 캠페인 '너는 그 자체로 빛나는 별'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캠페인 시즌 동안 스타벅스는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품목의 판매 수익금 일부로 기금을 조성해 보호시설을 떠나 스스로 자립해야하는 보호종료청년의 자립을 지원하는 '청년 자립 프로젝트' 사업을 위해 기부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엘더플라워 향이 느껴지는 포도주스와 과일을 함께 즐기는 '블루밍 퍼플 뱅쇼'를 비롯해 '블루베리 스타 마카롱', '퍼플 베리 치즈 케이크', '퍼플 스타 컵 케이크' 등 방탄소년단과의 협업 푸드 5종을 선보인다. 21일부터 협업 푸드 5종 중 2종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방탄소년단 로고 모양의 캔들을 제공한다.

또한, 리얼 골드로 고급스럽게 디자인된 머그 1종과 글라스 2종, 태블릿PC와 노트북까지 넣을 수 있는 파우치 2종, 틴 케이스에 담긴 키 체인 1종 등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 MD 상품 6종도 함께 출시된다. 품목당 1인 1개로 구매를 제한한다.

아울러, 시즌 기간 동안 방탄소년단과 스타벅스 로고가 어우러진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슬리브와 쇼핑백을 운영한다. 쇼핑백과 슬리브는 모두 한정 수량으로 운영되며, 쇼핑백의 경우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 MD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협업 시즌 기간 동안 방탄소년단의 MAP OF THE SOUL : PERSONA 앨범에 수록된 'Make It Right'을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 틀 예정이다.

송호섭 스타벅스 대표이사는 "한국을 넘어 전세계적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는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게 돼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그 동안 우리가 경험해 왔던방탄소년단의선한 영향력이 이번에 스타벅스를 통해서도 많은 고객분들께 전달돼 진정 빛나는 별들인 대한민국 청년 지원사업에 대해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는 계기가 될 수 있길 소망한다"고 밝혔다.


ysh@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