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박현선, 미국에서 받은 프러포즈 공개…"나의 천사님, 완전 서프라이즈"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2020-01-15 21:41 송고 | 2020-01-15 21:58 최종수정
박현선 인스타그램 캡처 © 뉴스1
박현선 인스타그램 캡처 © 뉴스1
유명 SNS 인플루언서 박현선(라비앙 대표)가 프러포즈를 받았다고 밝혔다.

박현선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오늘이 미국에서 마지막 디너인줄 알았는데. 화장실 갔다가 룸에 들어가니 나밖에 없어서 깜놀. 완전 서프라이즈"라는 글을 썼다.
박현선은 "우리 엄마,아빠한테 몰래 허락받고 몇 개월 전부터 계획하던 천사님, 나 진짜 아무것도 몰랐다. 어떻게 우리 엄마 나한테 얘기도 안 해주지?"라며 "Will you marry me? yes. 모두 감사하다"고 덧붙이며 결혼을 앞둔 사실을 알렸다.
박현선 인스타그램 캡처 © 뉴스1
박현선 인스타그램 캡처 © 뉴스1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에서 박현선의 남자친구는 무릎을 꿇은 채 프러포즈를 하고 있다. 박현선은 프러포즈 당시 받은 다이아몬드 반지도 선보였고, 커다란 사이즈로 이목을 끌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축하합니다", "예비신랑 센스 있다", "저도 저런 다이아로 프러포즈 받았으면" 등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한편 박현선은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다. 그는 종종 TV에 출연하며 시청자들에게 얼굴을 알려왔다. SNS 상에서는 수많은 팔로워들을 보유, 인플루언서로도 유명하다.



lll@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