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디자인유나이티드, 밀레니얼 감성 담은 스타워즈 협업 상품 선봬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2019-12-27 09:00 송고
디자인유나이티드 스타워즈 협업 상품.© 뉴스1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캐주얼 브랜드 디자인유나이티드가 다음달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스타워즈와 협업한 제품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개봉하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시리즈의 마지막 편으로 새로운 미래를 향한 선과 악의 대결, 선택 받은 영웅이 밝혀지는 등의 흥미로운 스토리로 팬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디자인유나이티드는 이번 협업 컬렉션에서 영화 스타워즈 속 인기 캐릭터와 로고 등을 활용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해 젊고 개성 있는 디자인에 스트리트 감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맨투맨과 후디·후드 집업·트레이닝 셋업 등 최근 밀레니얼 세대가 즐겨 입는 제품들로 구성된다. 모든 제품은 여유로운 루즈 핏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활동성을 강조했다.

특히 내년 봄 유행 색상으로 떠오른 선명한 형광의 네온 그린·핑크 등을 적극 사용해 무채색의 아우터가 가득한 겨울 옷장에 생기를 불어넣었다.
스타워즈 시리즈가 모든 연령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어 성인용 상품과 함께 아동용 제품도 출시된다. 여기에 일부 맨투맨과 트레이닝 집업 재킷에는 알투디투(R2D2) 등 아이들에게 친숙한 캐릭터를 형상화해 선보인다.

디자인유나이티드 브랜드 담당자는 "인기 영화의 캐릭터는 대중에게 친숙하기 때문에 한정판 협업 제품으로 제작했을 때 고객 반응이 좋다"면서 "많은 마니아를 가지고 있는 영화 스타워즈를 밀레니얼 세대의 감성에 맞는 디자인으로 풀어낸 만큼 좋은 반응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