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TS트릴리온, 29일(일) 롯데홈쇼핑서 ‘TS샴푸’ 출시

주요 홈쇼핑 판매 채널 모두 확보해 눈길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19-12-26 13:33 송고
© 뉴스1
© 뉴스1

‘TS샴푸’를 제조하는 TS트릴리온이 오는 29일(일) 오후 3시에 롯데홈쇼핑에서 ‘TS샴푸’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손흥민샴푸’로 유명한 TS샴푸는 현재 GS홈쇼핑, CJ오쇼핑, 현대홈쇼핑 등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이번 롯데홈쇼핑 론칭으로 주요 홈쇼핑 판매 채널을 모두 확보하게 됐다. TS트릴리온은 이를 통해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독보적인 1위 브랜드의 위치를 더욱 확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TS샴푸는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리서치 전문회사 닐슨이 2018년 10월부터 2019년 9월까지 온라인 홈쇼핑몰 채널을 대상으로 한 샴푸 카테고리 구매조사 결과에 따르면, 상위 10개 브랜드 가운데 TS샴푸의 점유율이 54.2%에 이르는 것으로 나타난다.

‘올뉴플러스TS샴푸’는 탈모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4가지 주요 성분(바이오틴,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징크피리치온)과 어성초, 자소엽 등 자연유래성분 32가지, 케라틴, 알지닌 등 탈모증상완화 보조성분 10가지가 다량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라벤더 오일과 로즈마리잎 오일, 유칼립투스잎 오일도 추가돼 향이 산뜻하고 풍부한 청량감을 자랑한다.

걱정 성분에 해당되는 실리콘, 인공색소 등 15가지도 첨가되지 않았다. 외부 활동에 의해 지치고 푸석해진 건조한 머릿결에 보습과 영양을 공급하는 제품으로, 미세먼지 세정효과도 우수해 깨끗한 두피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 소비자들의 다양한 두피 고민을 동시에 해결해주는 고기능성 제품이라고 한다.
TS트릴리온은 12월 한 달간 기존 샴푸에 라벤더오일을 보강한 ‘올뉴플러스TS샴푸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별도로 제작해 홈쇼핑 방송을 통해 한정 판매하고 있다. 이밖에 출시 이후 누적 판매액 3000억 돌파를 기념한 이벤트와 자사 홈페이지 ‘TS플러스회원제’ 가입 이벤트, 브랜드 모델인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가 활약 중인 토트넘 홋스퍼 경기 직관 이벤트까지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현재 TS트릴리온은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비롯해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해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자리매김을 확고히 하고 있다. 국내 독보적인 탈모샴푸 1위 브랜드에 걸맞게 TS모델로 축구 국가대표 손흥민 선수와 배우 차인표, 이장우, 소이현 그리고 가수 황치열까지 화려한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다.

또한, 착한 성분만을 고집하는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고기능성 제품이라는 차별화된 마케팅 전략을 앞세워 국내 샴푸 시장뿐만 아니라 글로벌 샴푸 시장으로까지 영업 판로를 확장하고 있다.


nohs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