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사랑의 불시착', 현빈♥손예진 깜짝 키스→안방극장 '심쿵'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19-12-22 12:31 송고
tvN '사랑의 불시착' 방송 화면 캡처 © 뉴스1
tvN '사랑의 불시착' 방송 화면 캡처 © 뉴스1
'사랑의 불시착'이 현빈과 손예진의 키스신으로 안방극장을 뜨겁게 달궜다.

tvN 주말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 3회가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플랫폼에서 가구 평균 7.4%, 최고 8.6%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치를 경신,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유료플랫폼 전국기준/닐슨코리아 제공).
21일 방송된 '사랑의 불시착' 3회는 숙박 검열 중 조철강(오만석 분)에게 존재를 들킨 윤세리(손예진 분)를 자신의 약혼녀라고 둘러대며 기지를 발휘한 리정혁(현빈 분)의 활약을 시작으로 미묘한 분위기에 접어든 두 사람의 관계를 본격 조명했다. 정체를 들키지 않기 위해 마을 사람들 앞에서 거짓으로 약혼자 행세를 하게 된 리정혁과 윤세리는 티격태격하면서도 내심 싫지 않은 듯 달콤한 기류를 발산했다.

이처럼 리정혁과 윤세리가 서로에게 점차 마음을 열어가는 가운데, 리정혁의 약혼자인 서단(서지혜 분)이 유학에서 돌아와 새로운 전개를 예고했다. 서단은 리정혁과 너무 오랜만에 만나 못 알아보는 게 아니냐는 외삼촌의 질문에 "저 결혼할 남자 얼굴 못 알아보는 여자도 있슴까?"라고 단호하게 대답하며 범상치 않은 직진녀의 포스를 보여줬다.

한편 북한 군인들, 마을 주민들과 윤세리의 유쾌한 케미스트리는 극에 활기를 불어넣으며 시청자들의 배꼽을 잡았다. 윤세리는 자신을 견제하는 마을 주부들과의 기 싸움에서도 조금도 밀리지 않고 오히려 보란듯 리정혁의 애정 표현을 이끌어내며 만만치 않은 패기를 보여줬다.

북한을 탈출하는 밀항을 앞두고 윤세리와 북한 군인들이 나눈 짧은 이별식 또한 안방극장에 유쾌한 웃음을 선사했다. 윤세리는 '친절상', '한류사랑상', '인류의 보배상' 등 직접 만든 엉성한 상장을 수여하며 짧은 시간 동안이나마 정든 이들에게 애틋한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3회 말미에는 배에 오른 리정혁과 윤세리가 갑자기 떨어진 해상 통제 명령으로 인해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난처한 상황이 그려졌다. 두 사람은 선창에 숨어 있던 문을 열고 들어오려는 경비정장 앞에서 독 안에 든 쥐 신세가 돼 긴장감을 조성했다. 이때 리정혁은 '남조선 드라마 속 위기를 넘기는 방법'을 알려준 부하의 말을 떠올린 나머지 갑작스레 윤세리에게 입을 맞추며 생각지도 못한 반전 엔딩으로 안방극장을 깜짝 놀라게 했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 4회는 22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breeze52@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