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한혜진 뮤즈, 달바 신개념 그라인딩 팩트 론칭과 동시에 초도물량 완판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19-12-13 16:17 송고
© 뉴스1

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d’Alba)에서 국내 최초로 제품 바닥이 보일 때까지 남는 제형 변형 없이 사용 가능한 그라인딩형 팩트를 네이버 오늘뷰티 판 갓신상코너에 출시와 동시에 폭발적인 반응으로 매진 소식을 전했다. 출시 당일 초도물량 완판으로 달바의 제품력에 대한 두꺼운 팬층을 입증했다.
  
밤 파운데이션 제형을 얇게 갈아내어 얇고 촘촘하게 피부에 밀착되어 답답하지 않고 피부에 편안하게 커버력과 지속력을 선사해주며, 특수하게 만들어진 그라인딩 케이스에 달바의 베스트 셀러 아이템이자 승무원 세럼이란 애칭으로 사랑받는 ‘달바 미스트 세럼’ 한병의 고유한 성분을 담아 내어 보습력뿐만 아니라 자연수분광을 표현해주어 매끈한 피부결 연출도 가능한 신개념 팩트로 많은 기대를 불러모으고 있다.
  
달바 관계자는 “국내최초로 그라인딩형 팩트를 출시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반응에 기대반 걱정반이다. 제품 개발에 있어 항상 소비자의 니즈에 대해 파악 후 성분, 패키지를 기획하려 노력하고 있다” 고 전했다.  
  
한편, 달바(d’Alba)는 국내 유통망을 점점 확장해 더 많은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며 탄탄한 제품력과 친근감 있는 마케팅으로 국내뿐 아니라 현재 중국, 미국, 러시아에 이어 유럽 권역까지 약 20개 국가로 활발한 수출을 통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 중이며, 최근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을 모델로 발탁하여 힘찬 도약을 시작했다.



nohs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