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아이스크림에듀 "우리 아이 학습상태, 클릭 한번이면 OK"

학부모 앱 '홈런좋은부모' 전면 리뉴얼…소통기능 강화
인성·지성·감성 교육 콘텐츠 제공…진단검사도 앱으로

(서울=뉴스1) 심언기 기자 | 2019-12-09 15:59 송고
아이스크림에듀, 학부모 앱 ‘홈런좋은부모’ 화면 이미지© 뉴스1
아이스크림에듀, 학부모 앱 ‘홈런좋은부모’ 화면 이미지© 뉴스1

아이스크림에듀는 자녀 학습상황을 파악할 수 있는 학부모 앱을 '홈런좋은부모'로 전면 리뉴얼했다고 9일 밝혔다.

개편된 '홈런좋은부모' 앱은 탑재된 '홈런 AI생활기록부'를 통해 개인별 맞춤학습을 AI 분석으로 실시간  제공한다. 앱 디자인도 이미지와 그래프를 통해 자녀의 학습 상황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직관성을 높였다.
또한 학부모가 자녀에게 칭찬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홈런톡' 기능과 홈런교사와 자녀의 맞춤학습을 조정하는 '챗봇' 기능을 추가해 실시간 소통을 강화했다.

새로 마련된 코너 ‘가치같이’에서는 아이들의 인성과 지성, 감성을 키워 주는 가치 있는 교육 콘텐츠를 제공한다. 이밖에 아이의 선호를 파악하는데 도움을 주는 '학부모 & 자녀 진단검사' 서비스와 홈런 공지사항·이벤트 제공 등도 앱을 통해 가능하다.

김선경 아이스크림에듀 지능형서비스기획팀 팀장은 "이번 ‘홈런좋은부모’ 리뉴얼은 AI 맞춤 분석을 통해 자녀의 학습상황뿐만 아니라 성향을 보다 쉽게 파악할 수 있게 했다”며 "'홈런좋은부모'를 통해 자녀의 바른 학습습관을 형성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홈런좋은부모' 앱은 홈런 비회원도 별다른 진입장벽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홈런 체험하기 및 서비스 미리 보기 등을 통해 홈런을 미리 경험하고 간편하게 학습을 신청할 수도 있다.


eonki@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