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스트레이 키즈, 오늘 컴백…새 앨범 프롤로그 카드 공개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19-12-09 08:51 송고
JYP엔터테인먼트 © 뉴스1
JYP엔터테인먼트 © 뉴스1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컴백한다.

스트레이 키즈는 9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프롤로그 카드를 게재했다.
이날 발매되는 새 앨범 '클레 : 레반터'(Clé : LEVANTER)는 지난 3월 발표한 '클레 원 : 미로'(Clé 1 : MIROH)와 6월 발매한 '클레 투 : 옐로 우드'(Clé 2 : Yellow Wood)를 잇는 '클레'(Clé) 시리즈의 완결편이다.

이번 티저에는 문, 엘리베이터 등 지난 연작을 대표하는 오브제와 글귀가 대거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발표된 '클레' 앨범의 의미를 함축하고 있는 문구가 완결작 음반명 '바람'으로 귀결되며, 팬들에게 전율을 선사했다.

마지막 카드에 적힌 '바람이 분다. 이제야 이 간절한 덫을 놓는다'는 메시지는 타이틀곡 '바람 (Levanter)'의 자유롭고 평온한 분위기를 예고했다. 신곡은 서정적인 멜로디 위에 꿈을 향한 간절한 마음을 담은 곡이다. 팀 내 프로듀싱 그룹 쓰리라차(3RACHA)가 작사, 작곡하고 JYP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과 헤르쯔 아날로그(Herz Analog)가 작사에 참여했다.

힌편 스트레이 키즈는 9일 오후 6시 새 앨범 '클레 : 레반터'를 발매하고 신곡 '바람(Levanter)'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seunga@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