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에듀테크기업 호두랩스, 서울지역 무료 교육세미나 개최

12월 12일 영등포 롯데리테일 아카데미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19-11-22 17:10 송고
호두잉글리시 제주 세미나 현장에서 호두랩스 김민우 대표© 뉴스1
호두잉글리시 제주 세미나 현장에서 호두랩스 김민우 대표© 뉴스1

게임기반 영어학습 서비스인 호두잉글리시를 제공하는 에듀테크 스타트업 호두랩스(대표 김민우)가 ‘학부모를 위한 미래인재 교육법’이라는 주제로 2019년 12월12일(목) 10시30분 롯데리테일 아카데미 영등포점 대강의장에서 무료 교육세미나를 개최한다.

호두랩스는 지난 10월 제주도에서 제주시와 서귀포시에서 2회에 거친 세미나를 성황리에 마치고, 타 지역 학부모들의 요청에 따라 가장 인구가 많은 서울 지역에서 세미나를 먼저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를 총괄하는 호두랩스 에듀테크 사업실 이수욱 실장은 ”호두랩스는 에듀테크 산업의 성장이 교육격차라는 사회문제 해결에 기여할 것이라는 미션과 비전을 갖고 있다. 이런 취지를 알리기 위한 세미나를 지난달 제주지역에서 시작했고 학부모들의 호응이 굉장히 좋았다. 서울 지역은 물론 다양한 지역사회와 지속해서 소통하는 세미나를 가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본 세미나는 호두랩스의 기획 취지에 맞추어 무료로 진행되며, 연사는 호두랩스의 김민우 대표와 아빠표 영어로 인기몰이를 하는 배성기 연구원이 나선다.

먼저 김민우 대표는 미래인재와 미래교육에 대한 강연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살아갈 시대에 필요하고 중요하게 될 역량에 대한 소개와 함께 인공지능을 통한 번역기가 등장함에도 불구하고 미래에도 언어가 왜 중요한지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다. 두번째 세션에서는 ‘아빠표 영어’라는 주제로 현서아빠로 유명한 배성기 연구원이 자녀 현서양을 통해 실제 체험한 아빠표 영어 성공비법을 공개한다.
본 세미나는 선착순 신청자 15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여자 전원에게 겨울왕국 핫팩 세트와 호두잉글리시 각종 굿즈를 증정하며, 당일 입장 선착순으로 베스트셀러 도서, 원서 패키지 등 푸짐한 상품도 증정한다. 세미나 신청은 호두잉글리시 공식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nohs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