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보좌관2' 이엘리야, 김동준에 이정재 진심 호소 "보이는 게 전부 아냐"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2019-11-19 22:03 송고
JTBC '보좌관 2 -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 뉴스1
JTBC '보좌관 2 -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 뉴스1
'보좌관2' 이엘리야가 김동준에 이정재의 진심을 털어놨다.

19일 오후에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보좌관 2 -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극본 이대일/연출 곽정환)에서는 윤혜원(이엘리야 분)과 한도경(김동준 분)이 대화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한도경은 윤혜원에게 "장태준(이정재 분) 의원님을 왜 그렇게 믿는 거예요?"라며 물었다. 윤혜원은 "도경 씨가 의원님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아요. 하지만 보이는 게 전부가 아니에요"라고 답했다.

한도경은 "서북시장 상인분들 그렇게 내몰아 놓고 이제 와서 송희섭(김갑수 분) 장관과 싸운다는 게 전 이해할 수 없어요"라며 의아해했다. 이에 윤혜원은 "힘을 가져야 싸울 수 있는 거예요. 그래서 힘을 가지기 위해 노력하시는 거예요. 의원님도 시장 일로 힘들어하세요"라며 호소했다. 윤혜원은 "의원님 진심을 알고 싶으면 서북시장에 가보세요"라고 털어놨다.

한도경은 서북시장을 찾았고, 상인들은 전처럼 장사를 하며 활기를 띠는 모습으로 한도경을 반겼다.

한편, JTBC 월화드라마 '보좌관 2 - 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은 금빛 배지를 거머쥔 국회의원 장태준(이정재 분)의 위험한 질주, 그 치열한 여의도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로 매주 월, 화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