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종근당건강, 겨울철 혈행 건강 위한 프로메가 ‘rTG 오메가3’ 출시

자연 상태의 오메가3와 유사해 체내 흡수율 뛰어나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19-11-19 16:33 송고
© 뉴스1
© 뉴스1

종근당건강에서 신제품 프로메가 ‘알티지(rTG) 오메가3’의 출시 소식을 알렸다.
  
‘리얼 오메가3’, ‘기억력 오메가3’, ‘오메가3 파워’, ‘클렌즈’ 등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는 종근당건강은 포화지방산이 함유된 TG의 단점을 모두 개선하여 최신 기술력으로 개발된 신제품 ‘알티지(rTG) 오메가3’를 이달 18일 공식 출시했다.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는 겨울철에는 평소보다 혈행 건강 관리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어야 한다. 종근당건강의 프로메가 ‘알티지(rTG) 오메가3’는 자연 상태의 오메가3와 유사하여 체내 흡수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며 혈행 개선, 혈중 중성지질 개선, 항산화 작용과 함께 건조한 눈을 개선하여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EPA 및 DHA 함유 유지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E로 설계되어, 1일 2캡슐로 오메가3(DHA+EPA) 520mg과 비타민E 11mg(1일 섭취량 100%)를 섭취할 수 있다.
  
특히 안전성을 검증받은 113년 전통의 세계적인 오메가3 원료사인 DSM사의 원료를 사용해 눈길을 끈다. 깨끗한 남태평양 청정바다에서 서식하는 소형 어류(멸치, 정어리, 고등어 등)를 선별해 추출한 원료로 중금속이나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하며 △10단계의 원료 정제 △25단계의 제조 공정 △248가지의 정밀 검사 등 종근당건강의 전문적이고 체계화된 관리 시스템을 통해 생산된다.
  
또한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는 최신 3C Technology SD공법으로 어취를 최소화하였으며, 위가 아닌 장에서 녹는 장용성 캡슐로 어취에 민감한 이들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기존 제품 대비 42% 작아진 사이즈로 목 넘김을 편안하게 하고 편의성을 강화했다. 온도, 습도, 빛에 민감한 오메가3를 개별 PTP 포장해 외부 환경 반응을 최소화시킨 것도 눈 여겨 볼 만하다.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지난해 소비자 판매, 브랜드 인지도에서 1위를 차지한 자사와 세계 판매 1위 DSM사와 함께 만든 제품인만큼 믿고 섭취할 수 있다”면서 “11월 18일부터 진행하고 있는 신제품 론칭 기념 프로모션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nohsm@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