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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빗 "올 하반기 암호화폐 보이스피싱 사건 접수 0건"

(서울=뉴스1) 송화연 기자 | 2019-11-18 11:19 송고
코빗이 이용자 보호 정책 강화 후 보이스피싱 사건 접수가 0건으로 줄었다고 밝혔다. (코빗 제공) © 뉴스1
코빗이 이용자 보호 정책 강화 후 보이스피싱 사건 접수가 0건으로 줄었다고 밝혔다. (코빗 제공) © 뉴스1

암호화폐 거래사이트 코빗이 지난 8월 전기통신금융사기(보이스피싱) 예방 정책을 강화한 후 단 한 건의 피해사례도 접수되지 않았다고 18일 밝혔다.

코빗은 지난 8월 신한은행과 실명계좌 연장 계약을 체결한 후, 고객자산보호를 위해 24시간 상시 이상거래 입·출금 모니터링 서비스를 도입하고 의심스러운 거래에 출금지연 및 정지 등의 조치를 내려왔다.
박상곤 코빗 대표는 "급증하고 있는 보이스 피싱에 효과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다양한 정책을 도입해 안전한 거래사이트로 거듭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이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는 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hwayeon@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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