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음악

장총 든 문 헌터…AOA 설현, 독보적 아우라 티저 공개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19-11-18 08:11 송고
FNC엔터테인먼트 © 뉴스1
그룹 AOA 설현이 새 앨범 티저를 통해 강렬한 아름다움을 뽐냈다.

AOA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7일 AOA 공식 SNS를 통해 여섯 번째 미니앨범 '뉴 문'(NEW MOON)'의 설현 편 티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비디오에서는 달을 사냥하는 문 헌터(MOON HUNTER) 설현이 출격 준비를 마치는 모습이 담겼다. 설현은 카메라를 응시하며 천천히 장총을 겨누는 모습으로 고혹적인 아름다움과 강인한 내면을 동시에 그려내고 있다.

티저와 함께 공개된 재킷 포스터에서도 설현은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내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마치 표적을 찾은 듯한 치명적인 눈빛에 화보를 연상케 하는 트렌디한 스타일링이 더해져 신곡 '날 보러 와요(Come See Me)' 활동에 대한 기대감까지 고조시키고 있다.

AOA 멤버인 설현은 음악과 연기 활동을 오가며 전방위로 활약하고 있다. 최근 종영한 Mnet '퀸덤'을 통해 독보적인 비주얼은 물론, 성숙한 음색과 실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겼다. 동시에 JTBC 금토드라마 '나의 나라'에서는 스스로 길을 만들어 나아가는 주체적인 여성 한희재 역을 맡아 한층 넓어진 연기 스펙트럼으로 호평받고 있다.

다방면으로 종횡무진하며 무르익은 재능을 마음껏 펼치고 있는 가운데, 설현은 약 1년 반만에 소속 그룹 AOA로 돌아와 새 앨범을 발표하며 또 다시 새로운 변신과 도전을 계속할 전망이다.

한편 AOA의 새 앨범 '뉴 문'의 음원과 타이틀곡 '날 보러 와요(Come See Me)' 뮤직비디오는 오는 2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eunga@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