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홈씨씨인테리어, '로이유리'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 연장

뜨거운 소비자들의 반응에 힘입어 11월 30일까지 연장
로이유리, 일반 복층 유리에 비해 단열 성능 45%↑

(서울=뉴스1) 조현기 기자 | 2019-11-14 09:52 송고
(자료제공=KCC) © 뉴스1
(자료제공=KCC) © 뉴스1

KCC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홈씨씨인테리어는 '로이유리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 기간을 오는 30일까지로 연장하기로 결정했다고 14일 밝혔다.

KCC는 지난 9월 16일부터 두 달 동안 전국 홈씨씨인테리어 매장이나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상담 신청을 통해 창호를 구매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일반 유리창을 에너지 절약형 유리인 로이유리로 무상 업그레이드해주는 프로모션 이벤트를 실시했다.
해당 이벤트는 무이자 할부 혜택(KB국민카드로 결제시 12개월 무이자), 본격적인 겨울 시즌 돌입 등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홈씨씨인테리어는 행사 기간을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물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 조기 종료한다. 

'로이유리'는 동일한 복층 유리일 때 일반 유리에 비해 약 45퍼센트(%) 향상된 단열 성능을 보여준다. 로이유리를 적용하면 겨울에는 안에서 발생한 난방열이 밖으로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하고, 여름에는 바깥의 열기를 차단하는 등 단열 효과가 커 냉·난방비를 줄일 수 있다.

로이유리가 적용된 KCC 창호 (KCC제공) © 뉴스1
로이유리가 적용된 KCC 창호 (KCC제공) © 뉴스1

홈씨씨인테리어는 국내 창호 업계에서 최장 보증 기간인 13년 품질보증을 제공한다. 창틀의 변형·뒤틀림, 코너 접합부 파손으로 인한 누수 및 누기 등 구조적인 결함이 발생할 경우, 13년간 수리 혹은 교환 조치한다. 복층 유리 내부 습기·시스템 창호 하드웨어 파손 등에는 5년 동안, 소모성 부품 손상 시에는 2년 동안 품질을 보증해준다.
KCC 관계자는 "단열 효과가 우수한 로이유리 무상 업그레이드에 더해 KB국민카드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까지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에 고객분들의 뜨거운 호응으로 기간 연장을 결정했다"며 "더욱 많은 고객 분들이 KCC 창호의 뛰어난 단열 성능을 체험할 수 있도록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hohk@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