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CIX, 새 앨범 '안녕 낯선공간' 스토리 필름 공개…예측불가 전개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19-11-14 09:24 송고
C9엔터테인먼트 © 뉴스1
C9엔터테인먼트 © 뉴스1
그룹 CIX가 예상치 못한 스토리 필름 전개로 시선을 끌었다.

CIX(BX, 승훈, 배진영, 용희, 현석)는 14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EP 앨범 '헬로 챕터 2. '안녕, 낯선 공간'(HELLO Chapter 2. 'Hello, Strange Place) 스토리 필름 'Episode. 04 Abrupt Absence'를 공개했다.
앞서 3편에서는 입시 스트레스와 학원폭력으로 극단적인 선택을 한 용희로 끝을 맺었고, 이번 편은 전편과 이어지는 연습생 승훈의 에피소드로 그려졌다. 공개된 영상 속 승훈의 어머니는 승훈을 데리러 가던 중 불의의 교통사고를 당해 충격을 안겼다. 사고의 가해자는 용희의 어머니로, 용희의 의미심장한 문자를 받고 그를 찾기 위해 과속 운전을 해 교통사고를 냈다. 당시 사고현장에 있던 승훈은 쓰러진 어머니를 부둥켜 안고 오열해 보는 이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이번 편은 우리 사회에 만연한 입시 스트레스와 학원폭력 그리고 방관하는 어른들과 친구들, 이 모든 게 나비효과를 일으키며 되돌릴 수 없는 전개를 만들어내 흡인력을 선사했다.

학교를 배경으로 진행된 배진영, BX, 용희, 승훈의 스토리 필름이 잇달아 오픈된 가운데 마지막 멤버 현석의 스토리 필름에는 어떤 사연이 담겨있을지, 또 어떤 파급력을 불러일으킬지 한 치 앞을 예상할 수 없게 만들어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CIX의 두 번째 EP 앨범 '헬로 챕터 2. 안녕, 낯선공간'은 오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unga@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