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아이스크림 홈런, 'BI 그리기 대회'개최…"로고 리뉴얼 기념"

11월 11일~12월 1일까지 초등학생 및 학부모 참여 가능
당첨자 12월 10일 홈페이지 통해 공지

(서울=뉴스1) 조현기 기자 | 2019-11-11 13:02 송고
(자료제공=아이스크림에듀) © 뉴스1
(자료제공=아이스크림에듀) © 뉴스1

아이스크림 홈런은 브랜드 로고(BI, Brand Identity) 리뉴얼을 기념하기 위해 '아이스크림 홈런 BI 그리기 대회'를 연다고 11일 밝혔다.

아이스크림 홈런은 오는 11일부터 '아이스크림 홈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BI 그리기 대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 대회는 아이스크림 홈런의 BI를 새 콘셉트에 맞게 홈런 회원들이 직접 나만의 로고를 만들어보는 대회다. 참여 대상은 초등학생 및 초등 자녀를 둔 학부모다. 직접 그린 홈런 로고를 사진으로 찍어 홈런 이벤트 계정으로 보내면 대회에 참여할 수 있다.
선발된 우수작은 다음 달 10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우수작으로 선정된 작품은 많은 회원들이 볼 수 있도록 홈런 학습기와 홈런 홈페이지를 통해 전시되며, 수상자에게는 문화상품권, 영화티켓 등 푸짐한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아이스크림 홈런은 지난 4일 브랜드 로고를 새롭게 개편했다. 브랜드 로고는 아이스크림 홈런 론칭부터 지금까지 홈런을 대표했던 집과 연필 모양의 캐릭터인 '뚜루뚜루'와 함께 다시 태어났다.

'뚜루뚜루'는 홈런 회원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캐릭터로 홈런의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를 나타내고, 뚜루뚜루의 안테나는 글로벌한 에듀테크 기업의 서비스를 상징한다. 특히 아이스크림 홈런은 '홈런'(HOME-LEARN) 영문에 대문자를 사용해 아이스크림 홈런만의 위풍당당한 자신감을 표현했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홈런 회원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캐릭터인 '뚜루뚜루'를 모티브로 BI를 리뉴얼했다"며 "아이스크림 홈런도 '뚜루뚜루'처럼 더욱 가깝고 친근한 브랜드로서 홈런 회원들의 '러브마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리뉴얼된 '아이스크림 홈런'의 브랜드 로고 (아이스크림 에듀 제공) © 뉴스1
리뉴얼된 '아이스크림 홈런'의 브랜드 로고 (아이스크림 에듀 제공) © 뉴스1



chohk@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