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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혁신위원회(위원장 한정화)가 주최하고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대표이사 부회장 김종립)이 주관하는 ‘2019년 고객중심경영혁신 콘퍼런스’가 5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렸다.
고객중심경영혁신 콘퍼런스는 기업의 모든 역량을 고객가치에 기반해 재정립함으로써 경쟁우위를 갖추고, 궁극적으로 기업이 지속 성장할 수 있는 기틀을 마련하고자 KMAC가 개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경영혁신 콘퍼런스다.
올해로 27회를 맞은 이번 콘퍼런스에서는 ‘온라이프 시대가 온다. 레디 포 온라이프 에이지!'(Ready for ON-LIFE age)를 주제로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고객만족경영의 강화를 위한 다양한 솔루션과 우수 사례가 소개됐다. 산업계 최고경영자와 임직원, 교수 등 학계 관계자, 미래의 주역인 대학생 등 3000여 명이 참가했다
경영혁신위원회 한정화 위원장은 “고객혁명 관점에서 새롭고 다양한 경험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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