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연예 > 음악

바다, 오늘(24일) '오프 더 레코드' 공개…박근태 작곡x김이나 작사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19-10-24 08:39 송고
웨이브나인 © 뉴스1
가수 바다가 24일 신곡 '오프 더 레코드'(OFF THE RECORD)를 공개한다.

바다는 24일 낮 12시 신곡 '오프 더 레코드' 음원 발표와 함께 공식 SNS 채널 및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신곡 '오프 더 레코드'는 어반 컨템포러리 감성의 '힙합 트랩'(Hippop Trap) 장르로, 지금껏 보여준 바다의 매력과는 또 다른 새로운 감성을 보여준다. 특히 이번 신곡은 히트 메이커 작곡가 박근태와 국내 대표 작사가 김이나가 참여해 눈길을 끈다.

그간 수지X백현의 '드림'(Dream)과 이선희의 '그 중에 그대를 만나' 등 명곡을 탄생시키며 명품 콤비로 불리던 박근태, 김이나는 3년만에 컴백하는 바다를 위해 심혈을 기울여 신곡 작업에 매진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웨이브나인은 "바다의 '오프 더 레코드'는 오랜만에 선보이는 곡인만큼 바다 스스로도 정말 열심히 준비한 곡"이라며 "항상 제 자리에 안주하지 않고 새로운 장르와 퍼포먼스에 도전하며 대한민국 최고 디바로 자리매김해온 바다의 새 걸음을 내딛기 위한 첫 출발의 의미가 담겨있다"고 전했다.

한편 바다의 신곡 '오프 더 레코드'는 뮤직비디오와 함께 24일 낮 12시에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seunga@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