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이수진 프로 "영화사 대표 상간녀 아냐…허위사실 유포 경찰 수사 요청"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2019-10-03 11:59 송고 | 2019-10-04 15:10 최종수정
© News1 DB
© News1 DB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정규투어 선수 이수진(23) 프로가 영화사 대표와 불륜 루머와 관련해 인터넷과 모바일을 중심으로 자의와는 관계없어 자신의 이름이 거론되자,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해 강력하게 법적 대응을 하겠다고 밝혔다. 

이수진 프로의 매니지먼트사 크라우닝 측 관계자는 3일 뉴스1에 "언급된 골퍼는 이수진 프로가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해 강력 대응할 것이며 이미 경찰서를 찾아가 수사를 요청한 상황"이라고 3일 뉴스1에 밝혔다. 
앞서 지상파 전 아나운서 A씨는 지난 2일 한 매체와 인터뷰를 통해 영화 제작자 남편 B씨와 여자 프로골퍼 C씨의 불륜을 주장하며 C씨를 상대로 5000만원대 '상간녀 위자료 청구의 소'를 제기한 사실을 폭로했다. 

A씨는 남편 B씨가 C씨와 불륜 관계라고 주장했다. A씨는 두 사람의 불륜 사실을 인지한 뒤 C씨에게 먼저 문자 메시지를 보냈고, C씨 아파트에 주차돼 있던 남편의 차를 찍은 사진을 보냈다고 밝혔다. C씨가 프로골퍼이자 방송인이기에 그 정도면 충분히 경고가 될 것이라 생각했다고 A씨는 전했다.

A씨는 남편 B씨로부터는 C씨를 다시 만나지 않겠다는 각서를 받았지만 둘의 만남은 계속 이어지고 있었다며, 가정을 지키고 싶고 옳고 그름도 알리고 싶어 이번 소송을 제기했다고 주장했다.
이후 일부 네티즌은 이 사건에 대해 게시물을 작성, C씨로 이수진 프로의 모습을 모자이크 처리한 사진을 사용했다. 그로 인해 보도에 언급된 프로골퍼가 이수진 프로인 것처럼 알려졌고, 급기야 이수진 프로가 공식입장을 내놓게 됐다.

크라우닝은 측은 "허위 사실을 유포한 관련자들에 선처는 없을 것"이라고 밝혔다.


eujenej@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