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문화 > 반려동물

[알립니다] "노령묘 끝까지 잘 키우기"…16일 해피펫아카데미

뉴스1 해피펫, 서울반려동물교육센터에서 개최

(서울=뉴스1) | 2019-06-04 12:01 송고 | 2019-06-04 16:35 최종수정
 

민영통신사 '뉴스1'의 동물전문매체 해피펫은 오는 16일(일) 서울시 구로구 서울반려동물교육센터(구일역 인근)에서 아카데미를 개최합니다.

이번 행사는 고양이를 가족으로 맞아 무지개다리를 건널 때까지 평생 책임지고 잘 보살피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해 마련했습니다.

아울러 동물 공존 도시를 만들고 있는 서울시의 고양이입양카페 운영을 축하하기 위해 준비한 자리입니다.

행사 순서로는 반려동물 영양을 연구하는 양바롬 수의사(한국펫푸드테라피협회장)와 국내 최장수견 27세 순돌이를 키운 심용희 수의사(한국마즈 학술팀장)가 각각 강연에 나섭니다.

신청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에 행사 포스터 공유 후 해피펫 홈페이지에서 별도 양식으로 접수하면 됩니다. 참가자 확정은 행사일 전 개별 통보합니다.  

참가비는 1만원이며 올바른 예약문화 정착을 위해 선결제시 행사 1일전 환불은 할 수 없습니다. 참가비 전액은 성숙한 반려동물 문화 정착과 동물복지 향상을 위한 기금으로 사용됩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위스카스 시니어(7세 이상) 파우치 등을 선물로 증정합니다. 참가 문의는 해피펫 이메일로 하면 되며 장소 특성상 반려동물 동반과 주차는 불가능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가 부탁드립니다.

☞해피펫아카데미 신청하러 가기

◇ 일시 : 2019년 6월 16일(일) 오후2시~오후5시
◇ 장소 : 서울시 구로구 서울반려동물교육센터
◇ 후원 : 서울시, 한국마즈


news1-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