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전문] 크루셜스타 "♥ 김진경, 큰 힘과 사랑 준 사람" 열애 인정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19-05-30 16:35 송고 | 2019-05-30 16:41 최종수정
크루셜스타 인스타그램 © 뉴스1
크루셜스타 인스타그램 © 뉴스1
가수 크루셜스타(30·본명 박세윤)가 모델 겸 배우 김진경(22)과 열애를 인정했다.

30일 크루셜스타는 자신의 SNS에 "(김진경은) 저에게 큰 영감과 안식처가 되어주고, 제가 정규앨범을 무사히 완성할 수 있도록 옆에서 큰 힘과 사랑을 준 사람입니다"라며 김진경과 열애를 간접 인정했다.
이어 "저도 더 좋은 남자친구이자 조력자가 되고 싶네요"라며 좋은 에너지만 받아가셨으면 좋겠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라고 덧붙였다.

이와 함께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진경과 크루셜스타가 서로 마주본 채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한편 크루셜스타는 지난 2011년 미니앨범 'A Star Goes Up'로 데뷔한 뒤 'Champagne', 'Tonight', 'AIA', '꿈을 파는 가게', '너에게 주고 싶은 세 가지' 등의 히트곡을 발표했다. 특히 지난 2015년 엠넷 예능 프로그램 '쇼미더머니4'에 출연해, 뛰어난 랩 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김진경은 지난 2012년 온스타일 '도전 수퍼모델코리아 시즌3'에서 준우승하며 얼굴을 알렸다. 이후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드라마 '안단테' 등에 출연하며 다방면에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오는 6월3일 방송될 KBS 2TV 월화드라마 '퍼퓸'에도 출연할 예정이다.

다음은 크루셜스타가 쓴 글 전문.

아이고.. 기사가 올라왔길래 글솜씨는 없지만 용기내어 글 남깁니다. 우선 짜집기 사진들보단 좀 더 예쁜 사진 하나 올려봅니다. 저에게 큰 영감과 안식처가 되어주고, 제가 정규앨범을 무사히 완성할 수 있도록 옆에서 큰 힘과 사랑을 준 사람입니다. 저도 더 좋은 남자친구이자 조력자가 되고 싶네요. 좋은 에너지만 받아가셨으면 좋겠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세요. #퍼퓸 #6월3일


breeze52@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