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쓰리제이에듀 '오프라인 유료 수강생 최다 증가율' KRI 한국기록원 인증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19-05-23 15:00 송고
단일 학원(조직) 고등영어 단일 과목 오프라인 유료 수강생 최다 증가율 인증서 © 뉴스1
단일 학원(조직) 고등영어 단일 과목 오프라인 유료 수강생 최다 증가율 인증서 © 뉴스1

고등영어 전문 브랜드 쓰리제이에듀는 KRI 한국기록원에 ‘오프라인 유료 수강생 최다 증가율’ 기록에 도전하여 5월 21일에 인증 받았다.
  
쓰리제이에듀는 KRI한국기록원으로부터 전국 62개 분원 고등영어 과목에서 2018년 11월 14일 기준 9139명이던 수강생 수가 2019년 4월 15일까지 1만6675명으로 증가하여, 5개월 동안 7536명, 82.46%의 유료 수강생 증가율을 기록하여 이를 단일 학원 (조직) 고등영어 단일 과목 오프라인 유료 수강생 최다 증가율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
  
쓰리제이에듀의 대표강사 John선생(본명 현승원)은 오프라인 유료 수강생 최다 증가율 공식 인증을 받을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해 “쓰리제이에듀 졸업생들의 2019학년도 수능 성적에 대한 만족도가 높았고, 높은 수능 성적 향상률을 기록했던 결과가 다음해 수능을 앞둬 모의고사가 필요한 현 고3 수험생들이 많이 등록하는데 영향을 미쳤다"라고 답했다.
  
또한 쓰리제이에듀는 KRI 한국기록원에 ‘오프라인 유료 수강생 최다 증가율’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최다 유료 수강생 수’, ‘유료 수강생 최다 인원, 최대 규모 고등영어 모의고사’ 기록에 도전하여 5월 21일에 총 3가지 인증을 동시에 받았다.
  
한국기록원 기록검증서비스팀은 이번 인증을 위해 쓰리제이에듀 측에서 제출한 전국 지점 수강생 현황과 모의고사 응시 수강생 현황, 수강생 증가율 입증 자료, 유료 수강생 입증 자료, 제 3자의 확인서, 측정수치 보고서, 학원 인허가 서류, 전국 분원 현황, 사진, 법무법인 산지의 사실확인 공증 공정 증서 등을 기반으로 세 가지 타이틀에 대해 새로운 한국기록원 공식 최고 기록으로 인증을 확정했다.
  
한국기록원에 따르면 “이번 기록은 새롭게 만들어진 한국기록원 공식 최고 기록 타이틀로서 해당 분야 기록의 표준이 만들어졌다는데 매우 큰 의미 있다”면서 “기록의 표준이 만들어진 만큼 세 종류의 기록에 대해 현재와 과거의 기록에 관계 없이 입증 가능한 객관적이고 투명한 방법으로 누구든지 한국기록원 홈페이지에서 기록 도전 신청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국기록원의 기록 도전 주요 규정 중 하나는 “기록은 언제든지 깨어질 수 있어야 한다”이다.
  
한국기록원은 우리나라의 우수한 기록을 KRI한국기록원 공식 최고 기록으로 인증하고 미국 월드레코드커미티(World Record Committee·WRC·세계기록위원회) 등 해외 기록 인증 전문기관에 도전자를 대신해 인증 심의를 요청하는 기록 인증 전문 기관이다.
  
지난 2011년 처음 론칭한 쓰리제이에듀는 영어 구조를 이해하는 Syntax 강의와 EBS 연계 강의로 등장 직후 큰 화제가 됐다. 현재 쓰리제이에듀는 전국 62개의 직영센터를 두고, 우수한 온라인 강좌와 오프라인으로 이뤄지는 체계적인 관리를 결합해 연매출 약 750억원 달성을 예상하며 고공 성장 중이다.
  
한편 고등 영어 브랜드 쓰리제이에듀 외에도 초·중등 영어학습 브랜드 쓰리제이엠, 초·중등 학습관리 브랜드 캐리홈, 교재 출판 브랜드 리딧, 성인회화 브랜드 비스픽, 단어 암기 브랜드 단끝, 입시 컨설팅 브랜드 에임하이 총 8개의 브랜드가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