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파자마 맛집' 스파오, 26일까지 짱구·드래곤볼·해리포터 한 자리에

파자마 페스티벌서 2개 사면 만원 할인…쿨 팬츠 페스티벌도

(서울=뉴스1) 김영신 기자 | 2019-05-22 16:45 송고
© 뉴스1
© 뉴스1

'파자마 맛집'으로 유명한 스파오의 인기 잠옷들을 오는 26일까지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다. 스파오를 운영하는 이랜드월드는 '파자마&쿨 팬츠 페스티벌'을 지난 17일부터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파자마 페스티벌은 일반적인 할인 행사와 달리, 인기가 좋았던 상품들을 모두 모으고 할인 혜택까지 제공한다.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최근 출시한 드래곤볼 파자마부터 짱구, 해리포터, 세일러문 등 각종 인기 컬래버레이션 파자마를 구입할 수 있다. 파자마 상품 2개를 사면 1만원을 할인한다.
반팔 세트 뿐만 아니라 긴팔, 원피스, 로브 등 다양한 스타일로 여성용, 남성용, 아동용 모두 준비했다. 연인이나 친구끼리, 아니면 가족이 다 같이 맞춰입기 좋다.

쿨 팬츠 페스티벌은 24일부터 31일까지 8일 간 진행한다. 시원함을 살린 청바지, 슬랙스, 리넨 팬츠 등을 다양한 스타일로 모두 준비했다. 쿨 팬츠 중 2개를 구매하면 역시 1만원을 할인해준다.

이랜드에 따르면 지난 주말에 진행한 1차 파자마 페스티벌에서 이미 일부 상품 인기 사이즈가 일시 품절했다. 파자마 페스티벌의 인기에 힘 입어 추가 행사에 쿨 팬츠 행사까지 기획했다. 이랜드 관계자는 "앞으로 고객의 수요와 인기 아이템을 분석해서 여러 페스티벌 행사를 이어가겠다"고 설명했다.



eriwhat@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