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컴백' 디크런치, 타이틀곡은 '작당모의'…트랙리스트 공개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19-05-15 08:44 송고
올에스컴퍼니 © 뉴스1
올에스컴퍼니 © 뉴스1
신인 보이그룹 디크런치(D-CRUNCH)의 신곡 제목이 공개됐다.

소속사 올에스컴퍼니는 15일 자정 공식 SNS에 디크런치의 두 번째 미니앨범 ‘M0527’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달리기 트랙 위에 서있는 디크런치의 모습이 담겼다. 청량한 화이트 의상과 레드 포인트로 악동답고 활발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작당모의'(Are you ready?)를 비롯해 'Panorama', 'LOVE RACE', '행복한데'(LOVELETTER) 등 총 5곡이 포함됐다.

타이틀곡 '작당모의'는 디크런치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 안무 창작한 곡이며, 디크런치 특유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신나는 멜로디가 어우러진 곡이다.

이번 앨범은 앞서 발매했던 앨범과 같이 전곡 디크런치가 작사, 작곡, 안무 창작에 참여했으며, 어떤 음악과 퍼포먼스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만들지 기대를 모은다.
디크런치는 DIAMOND-CRUNCH(다이아몬드크런치)의 줄임말로 지구상에서 가장 단단한 물체인 다이아몬드를 부서뜨릴 만큼의 강력한 퍼포먼스와 음악적 파급력을 가진 팀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들은 지난 2018년 8월에 데뷔해 음악방송을 통해 신인답지 않은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과 퍼포먼스로 실력파 그룹임을 인증,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포커스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편 디크런치는 말레이시아 투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으며, 오는 17~19일 도쿄에서 개최되는 'KCON 2019 JAPAN'에 출연하기 위해 16일 출국할 예정이다.


breeze52@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