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신예 김영대, 화보 B컷도 훈훈…카리스마에 반전 매력까지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2019-05-07 08:59 송고
아우터 코리아 © 뉴스1
아우터 코리아 © 뉴스1

신예 배우 김영대가 모델 포스를 뿜어냈다.

7일 소속사 아우터코리아 매니지먼트는 김영대의 화보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이번 스틸은 한 브랜드 광고 촬영장에서의 다양한 모습을 담고 있어, 독보적인 분위기의 김영대에게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스틸 속 김영대는 다양한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하고 있다. 먼저 시폰 소재의 의상과 컬러감 있는 선글라스를 착장하고, 자동차에 기대 포즈를 취하고 있는 김영대의 모습은 클래식한 여름 화보를 연상케한다. 그는 각각의 의상 스타일에 따라 표정과 포즈 등에 변화를 주는 등 적극적인 태도는 물론, 특유의 카리스마까지 선보이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스틸을 통해 김영대는 반전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는 주근깨부터 과감한 볼 터치 메이크업으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을 자아냈다. 나른하면서도 우수에 찬 눈빛이 다채로운 컬러와 어우러져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다.

촬영 당시 김영대는 다양한 콘셉트에 맞춰 자연스러운 포즈와 표정으로 감탄을 자아냈으며, 신인다운 열정 있는 모습으로 촬영 현장을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김영대는 정재영, 이기우, 이성우, 최웅 등 여러 방면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는 배우가 소속되어 있는 매니지먼트 기업인 아우터코리아 소속 신인 배우이며, 올 하반기 다양한 작품으로 시청자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aluemchang@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