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공식입장] 성훈X한보름, MBN '레벨업' 출연 확정…오는 7월 첫방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19-04-25 10:04 송고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키이스트 © 뉴스1
스탤리온엔터테인먼트, 키이스트 © 뉴스1
배우 성훈과 한보름이 드라맥스, MBN 새 수목드라마 '레벨업'에서 강렬한 첫 만남을 갖는다.

오는 7월10일 첫 방송을 앞둔 드라맥스, MBN 새 수목드라마 '레벨업'(연출 김상우/극본 김동규)은 회생율 100%의 구조조정 전문가 안단테(성훈 분)와 게임 덕후 신연화(한보름 분)가 부도난 게임 회사를 살릴 신작 출시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성훈은 극 중 구조조정 전문 기업인 유성CRC의 에이스 본부장 안단테 역을 맡아 강렬한 연기 변신에 도전한다. 안단테는 감정을 내비치지 않는 포커페이스에 완벽한 일처리 능력 그리고 냉혈한의 까칠함까지 갖춘 이 시대의 진정한 '차도남'(차가운 도시 남자)'. 심장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성훈(안단테 역)의 날카로운 카리스마로 여심을 꼼짝 못하게 할 예정이다.

한보름은 죽어가는 게임회사 조이버스터의 개발 실장 신연화로 변신해 성훈과 호흡한다. 그는 새 대표이사 안단테를 만족시키기 위해 신작 개발에 착수하지만 사사건건 그와 부딪히며 티격태격 케미를 발산, 그동안 본 적 없는 통통 튀는 개성과 코믹까지 사랑스럽게 소화해내는 매력으로 안방극장 신 로코 여신의 탄생을 예감케 한다.

특히 철옹성처럼 단단하고 차가운 남자 안단테와 인생 게임을 만들기 위해 열정을 불태우는 뜨거운 여자 신연화 사이의 상극은 묘한 케미스트리를 불러일으키며 설렘을 배가한다. 과연 두 캐릭터가 탄생시킬 신작이 짜릿한 성공신화를 써내려갈 수 있을지, 성훈과 한보름이 만들어 낼 환상의 시너지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레벨업' 제작진은 "성훈과 한보름이 가진 열정적인 연기 에너지가 만나면서 폭발력을 더하리라 생각된다. 두 배우의 외적인 케미 뿐만 아니라 연기 호흡 역시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드라맥스, MBN 새 수목드라마 '레벨업'은 오는 7월10일 처음 방송된다.


breeze52@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