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

신화테마파크, 가정의 달 마케팅 본격 돌입

제주도 최대 규모 '에어바운스 존' 등 다양한 즐길 거리 풍성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2019-04-22 11:11 송고
제주신화월드의 신화테마파크 이벤트 이미지
제주신화월드의 신화테마파크 이벤트 이미지

제주신화월드가 운영하는 신화테마파크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족 여행객들을 겨냥한 패키지와 프로그램을 다채롭게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신화테마파크는 어린이날 주말인 다음달 3일부터 6일까지 장애물을 넘으며 완주하는 '에어바운스 존'을 운영한다. 길이 46m, 장애물 5종으로 구성됐으며, 어린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도록 안전하고 재미있게 설계된 놀이시설이다.
 
'패밀리데이 이벤트' 2종도 진행한다. 경주 형태의 이벤트인 '고! 고! 런!'은 참가자들 간 '에어바운스 존'을 빠르게 통과하는 경주로 진행하며, 결승선을 가장 먼저 통과하는 참가자에게 경품이 증정한다.

경주에 참여하지 않더라도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펀! 펀! 런!'도 진행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들은 이벤트 시작 10분 전까지 신화테마파크 내에 자리한 '제주신화스토어'에서 참가 신청을 하면 된다. 참가비는 각각 1인당 3000원부터다.
 
또 다음달 31일까지 다양한 놀이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스페셜 펀 패키지'를 판매한다.
'스페셜 펀 패키지'는 △신화테마파크 입장권 2매, VR 체험권 △범핑 튜브 카' 이용권 또는 에어바운스 존 1+1 바우처 중 택 1 △가방걸이 30% 할인권 등으로 구성되며, 가격은 5만8000원이다.
  
아울러 어린이날 주말에 신화테마파크를 찾는 어린이 고객 대상 특별 한정 메뉴를 다음달 4일부터 6일까지 '윙클스 피자리아'와 '바이트 푸드 코트'에서 판매한다. 메뉴 가격은 9000원부터다.


seulbin@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