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화보] 다이아 정채연 "맛집 찾기 담당, 다이어트 제어 힘들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19-04-19 17:27 송고
bnt © 뉴스1
bnt © 뉴스1
bnt © 뉴스1
bnt © 뉴스1
그룹 다이아가 자신들의 색에 대해 "다이아의 색은 무지개 같다"라고 밝혔다.

19일 bnt 측은 다이아 기희현, 유니스, 정채연, 예빈, 은채, 주은, 솜이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다이아는 청초한 여신 자태를 뽐내는가 하면 이번 앨범 'NEWTRO' 콘셉트와 어울리는 걸크러쉬 복고 패션으로 일곱 명 모두 각기 다른 매력을 뽐냈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리더 기희현은 얼마 전 발매된 다섯 번째 미니 앨범 'NEWTRO'에 대해 소개하며 "이번 활동이 유독 재미있었다. 팬들에게도 그 마음이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타이틀곡 '우와'에 대해 "귀에 박히는 사운드가 정말 매력적이고 중독성 있는 곡. 한 번 듣고 귀에 계속 맴돌아 흥얼거렸다"고 했다. 예빈도 "그간 보여드리지 못했던 새로운 모습들을 보여드릴 수 있는 콘셉트"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강렬한 안무에 연습 중 힘들어 눈물을 흘렸다는 기희현은 "체력 부족으로 아쉬웠다. 더 성장해야겠다 느꼈다"고 답했다. 솜이는 "'잘 소화할 수 있을까'라는 부담감과 압박감에 힘들었다"며 고충을 털어놨다.

다이아는 어떤 그룹이냐는 질문에 솜이는 '언제나 최선을 다하는 반짝반짝 빛나는 그룹'이라며 다이아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어떤 가수로 기억되고 싶냐는 물음에는 '긍정적이고 좋은 에너지 주는 그룹'이라 답했다. 이어 정채연은 "많은 웃음과 행복을 드릴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말하기도.

bnt © 뉴스1
bnt © 뉴스1
솔로 활동 계획을 묻자 정채연은 현재 방영 중인 넷플릭스 드라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를 언급하며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새롭게 도전해보고 싶은 콘셉트를 묻자 에이핑크의 'LUV' 같은 콘셉트에 도전해보고 싶다 밝혔다.

팀에서 분위기 메이커를 맡고 있다는 은채는 "멤버들의 웃음이 나의 행복"이라며 웃어 보였다. 이에 정채연은 "맛집 찾기 담당"이라며 특유의 밝은 미소를 보여줬다.

bnt © 뉴스1
bnt © 뉴스1
걸그룹이라서 좋은 점을 묻자 유니스는 "함께하면 더 빛난다"고 답했고 예빈은 "외롭거나 심심할 틈이 없다"며 웃었다. 안 좋은 점도 있을 것 같다고 하니 멤버들은 식단 관리와 다이어트에 대해 얘기했다. 주은은 "힘들지만 자기관리는 숙제"라고 생각한다고. 이에 다이어트에 대한 부담이 큰가 보다며 이야기를 이어가자 정채연은 "음식을 정말 좋아해 가끔 제어가 힘들다"고 밝혔다. 

어느덧 데뷔 5년 차 아이돌인 다이아는 늘 처음과 같은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노력한다고. 유니스는 "팬들이 자랑할 수 있는 가수가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당찬 포부를 밝혔다. 특히 인터뷰 마지막에는 모두 입을 모아 "팬들 덕에 존재할 수 있다. 늘 미안하고 고맙다"며 팬들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seunga@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