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문화 > 푸드

피부 고민 물부터 관리해야… 낫포유, 클리어바디샤워필터 출시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9-04-15 16:00 송고
© 뉴스1

피부 고민 케어 전문 브랜드 낫포유가 피부 고민 해소 및 예방에 탁월한 클리어바디샤워필터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클리어라인으로 선보인 ‘클리어바디샤워필터’는 농축된 비타민C겔이 수돗물 속 잔류염소를 제거하고, 필터를 막고 있는 세그먼트필터가 노후 수도관 등에서 나오는 다양한 이물질을 걸러 준다. 

또한 낫포유 만의 피부 고민 해결 노하우를 담은 4가지 피부 고민 완화 성분은 샤워와 동시에 피부 고민을 완화하고 각질관리 및 피부 진정을 통해 피부 고민을 효과적으로 예방한다.
  
일반적으로 얼굴에 비해 피부 층이 두꺼운 등이나 가슴엔 피부 고민의 원인이 되는 각질이 쌓이기 쉽고 과잉 피지가 만들어지기 쉬운 환경이지만 바디스크럽이나 과도한 클렌징은 오히려 피부를 자극하고 피부 고민을 유발할 수 있다. 
  
하지만 클리어바디샤워필터의 핵심 성분 중 하나인 만델릭산은 아몬드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특별한 자극 없이 샤워 중 자연스럽게 각질을 완화하고 가지에서 추출한 루페올 성분은 피부 고민 진정은 물론 피부 고민으로 인해 생긴 흔적을 부드럽게 관리해준다는 게 관계자의 설명이다.
  
낫포유 관계자는 “시중에 있는 여러 제품이 깨끗한 물에 초점을 두고 있는 것과 달리 클리어바디샤워필터는 깨끗한 물을 넘어 피부 고민에 효과적인 물에 집중한 제품이다. 특히 피부 고민 해소는 물론 샤워를 통해 피부 고민 발생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피부가 민감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천연 브랜드 낫포유의 클리어라인 대표 제품인 ‘클리어바디미스트’는 출시 2년 만에 28만 개 판매를 돌파하는 등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news1] ‘푸드·요리·맛집·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