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보쉬 전동공구, 온라인 공식카페 오픈 3주년 기념 리뉴얼

사용자 작업 수준 맞춘 '등급별 커뮤니티' 마련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2019-03-20 18:03 송고
© 뉴스1
© 뉴스1

보쉬 전동공구는 온라인 공식카페 오픈 3주년을 맞아 리뉴얼을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디 카페에는 하루 평균 1500명~2000명의 회원들이 방문해 전동공구 사용 관련 지식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있다. 총 활동 회원은 약 9000명이다.

보쉬 전동공구 관계자는 "리뉴얼을 통해 보쉬 전동공구 사용자들 사이의 교류와 소통을 확대하고 참여율을 높일 수 있도록 했다"며 "디자인과 카테고리, 운영정책 등을 전면적으로 개편했다"고 말했다.
보쉬 전동공구는 입문자부터 전문가 수준 작업자까지 다양한 사용자들이 커뮤니티를 방문하는 만큼 이번 개편을 통해 '입문' '초급' '중급' '고급' '툴마스터' 등 5등급으로 분류했다. 등급별로 참여할 수 있는 게시판을 개설해 다양한 수준의 작업 내용에 따라 정보를 공유하고 소통하도록 한다는 취지다.

또 회원들이 필요한 정보를 효율적으로 얻을 수 있도록 직관성과 편의성을 고려해 디자인과 카테고리 디자인을 개선했다. 신제품 소개와 진행 중인 이벤트를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메인 화면에 배치했다.

보쉬 전공공구는 커뮤니티 카페 리뉴얼을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리뉴얼 소식을 SNS에 공유한 후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3000원 상당의 편의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



ideaed@news1.kr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