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문화 > 푸드

박나래 피자 '반올림피자샵' 인증샷 이벤트 실시

SNS에 피자 인증하면 신메뉴 '풀드포크치즈밤' 쿠폰 증정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19-03-19 17:19 송고
© 뉴스1

최근 주가를 올리고 있는 개그우먼 박나래가 광고모델로 활약중인 '반올림피자샵'에서 신메뉴 출시 기념 SNS 인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혀 눈길을 끈다.
  
'박나래 피자'라는 애칭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반올림피자샵은 봄을 맞아 '풀드포크치즈밤' 피자를 선보였다. '풀드포크치즈밤'은 촉촉하고 부드러운 폴드포크와 상큼한 파인애플이 조화를 이루고, 도우에는 달콤하고 고소한 밤과 크림치즈를 넣어 풍미와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풀드포크(pulled pork)란 잘게 찢은 돼지고기 요리로, 바비큐맛을 내는 미국인들의 소울푸드로 알려져 있다. 돼지고기를 오랜 시간 익혀 특유의 향과 풍미가 뛰어나고, 식감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인증샷 이벤트는 3월 18일(월)부터 28일(목)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반올림피자를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본인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에 올리고 필수 해시태그를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 고객 중 20명(인스타그램 15명/페이스북 5명)을 추첨해 풀드포크치즈밤 라지 사이즈 무료쿠폰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29일(금)이다.
  
반올림피자샵 관계자는 "2019년 첫 신제품인 풀드포크치즈밤은 미국식 바비큐와 한국식 밤빵이 이루는 절묘한 맛의 조화가 일품"이라면서 "본격적인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 시즌, 반올림피자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고 이벤트에도 많은 성원 바란다"고 전했다.


noh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