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류지혜 "과거 낙태" 고백…'前남친' 이영호 "아기 지웠다고 갑자기 말해"(종합)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19-02-19 10:03 송고
류지혜 © News1
류지혜 © News1
레이싱모델 출신 BJ 류지혜가 과거 낙태 수술을 했다고 고백했다.

류지혜는 19일 인터넷 방송 아프리카TV의 'BJ 남순' 방송에 출연해 과거 낙태 경험을 했다고 밝혔다.

이후 논란이 커지자 전 스타크래프트 게이머 이영호는 자신의 인터넷 방송을 통해 "(류지혜와) 8년 전에 만났던 건 맞다"면서도 "어느 날 아기를 지우고 왔다고 갑자기 말하더라. 근데 그게 진짜인지는 모른다"라고 해명했다. 

이에 류지혜는 다시 자신의 개인방송을 통해 "이영호와 오래 사귀었고 서로 정말 좋아했고 사랑했다"면서 "불법이지만 어쩔 수 없었다. 영호도 나도 꿈이 있었기 때문이다. 친구와 같이 병원에 가서 수술했고, (이)영호도 알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 류지혜는 "나를 고소한다고? 고소해라. 맞는 말이니까"라고도 했다. 

한편 1989년생 류지혜는 지난 2008년 레이싱 모델로 발탁돼 각종 시상식에서 레이싱모델 인기상을 수상하며 이름을 알렸다. 지난 2016년까지 레이싱 모델로 활동했으며 현재는 아프리카TV BJ로 활동 중이다. 

프로게이머 출신 이용호는 2007년 KTF 매직엔스에 입단해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로 활동했다. 이후 2015년 은퇴하고, 현재 아프리카TV BJ로 활동하고 있다.


seunga@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