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공식입장] 'SKY캐슬' 김보라, 차기작 '귀신데렐라' 확정… 2월 방송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19-01-28 09:32 송고
Sidus HQ © 뉴스1
Sidus HQ © 뉴스1
JTBC 금토드라마 'SKY캐슬'(스카이캐슬)에서 김혜나 역으로 주목받은 배우 김보라가 차기작을 확정지었다.

28일 라이프타임 채널은 "디지털 오리지널 웹드라마 '귀신데렐라' 제작을 확정하고 배우 김보라를 주인공 민아 역에 캐스팅했다"고 밝혔다.
'귀신데렐라'는 18세부터 귀신이 보이기 시작하면서 방구석 외톨이 신세를 지내게 된 '핵아싸' 주인공 민아(김보라)에게 이상한 남자 귀신이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귀신 로맨스다. 10~20대들의 공감을 얻으며 인기를 얻고 있는 웹드라마 포맷에 최근 다시 각광 받고 있는 판타지 소재를 결합해 기존 드라마와의 차별성을 드러낸다는 계획이다.

김보라가 귀신을 볼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주인공 민아 역에 캐스팅됐으며, 또 귀신으로 등장하는 남자 주인공 진수 역에는 웹드라마 '고,백 다이어리'에서 활약해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는 라이징 스타 배우 이종원이 캐스팅됐다. 여기에 정희영, 임정빈, 진우진 등 트렌디한 젊은 배우진이 대거 합류해 또 하나의 웹드라마 성공 신화를 만들 예정이다.

20대의 현실을 재치 있게 표현하며 마음 속 외로움을 느끼고 있는 모두를 위로할 웹드라마 '귀신데렐라'는 1월 중 첫 촬영에 들어가 2월 중 라이프타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처음 방송될 예정이다.



breeze52@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