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Nstyle > 패션

[N화보] 'SKY캐슬' 김동희 "연기할 때 즐거운 마음 변하지 않았으면"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2019-01-25 15:36 송고
마리끌레르 © 뉴스1
'SKY캐슬'(스카이캐슬)의 신인 배우 김동희의 색다른 매력이 포착됐다.

25일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측은 시청률 고공 행진 중인 JTBC 금토드라마 'SKY캐슬'(스카이캐슬)을 통해 얼굴을 알린 김동희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김동희는 올리브그린 컬러의 슈트를 입고 성숙한 매력을 뽐냈다. 극 중 '차서준'을 연기하며 선보인 단정한 교복 패션과는 180도 다른 과감한 스타일링으로 신선함을 선사했다. 또한 빨간 니트 스웨터를 입고 사랑스러운 미소를 지은 컷에서는 김동희 특유의 다정한 느낌이 묻어난다.
마리끌레르 © 뉴스1
이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는 "연기를 할 때 즐거운 마음이 변하지 않았으면 해요. 지금의 마음가짐대로 연기하고 싶어요"라는 소신을 밝혔다. 

이어 2019년을 어떻게 보내고 싶냐는 질문에는 "올해 정말 잘 보내야 하는데.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기회가 오면 좋겠고, 그런 기회가 온다면 정말 감사하고요"라며 겸손한 마음가짐을 드러냈다. 

김동희의 더 많은 사진과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2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김동희는 'SKY 캐슬'에서 노승혜(윤세아 분)와 차민혁(김병철 분)의 아들 '차서준'으로 분해 열연을 펼치고 있다.


seung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