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R&B 가수 '유리', 신곡 '팔로우 네이처(Follow Nature)' 발매

(인천=뉴스1) 정진욱 기자 | 2019-01-23 18:17 송고
가수 유리 '팔로우 네이쳐(Follow Nature)’ /뉴스1 DB © News1 정진욱 기자
가수 유리 '팔로우 네이쳐(Follow Nature)’ /뉴스1 DB © News1 정진욱 기자

R&B 싱어송라이터 가수 유리가 신곡 '팔로우 네이처(Follow Nature)'를 지난 22일 오후 6시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했다. 

현재 유리의 뮤직비디오는 발매 하루만에 조회수 1만5000건이 넘는 등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신곡 '팔로우 네이처(Follow Nature)’는 북유럽 스타일의 팝 발라드풍 곡으로 유리의 한층 성숙해진 감성을 느낄 수 있다.

이 곡은 유리가 직접 작사·작곡했으며, 피아니스트 로이의 피아노선율이 더해져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유리는 "몸이 아프거나 외롭고 지친 사람들을 위해 기도하며 이 음악을 만들었다"며 "제 노래를 통해 모든 이들이 위로와 치유의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고 말했다.
유리는 오는 24일 오후 7시 서울시 종로구 인사동 인사아트프라자 대공연장에서 신곡 “팔로우 네이처'(follow nature)를 선보이고 본격적인 앨범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유리는 2001년 just like R&B 정규앨범인 '슬픈영혼'으로 데뷔했다. 그는 신인가수 발굴을 위한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인 '나는가수다2'에서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관중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실력파 뮤지션이기도 하다.

유리 / 뉴스1 DB © News1 정진욱 기자
유리 / 뉴스1 DB © News1 정진욱 기자



guts@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