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현장] 뉴이스트W 백호, 솔로곡 무대에서 파격 상의 탈의… 팬 열광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2018-12-16 18:00 송고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 News1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 News1
뉴이스트W 백호가 파격적인 섹시 무대로 팬들을 열광하게 했다.

16일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잠실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뉴이스트W 단독 콘서트 <NU'EST W CONCERT 'DOUBLE YOU' FINAL IN SEOUL'>에서 백호는 솔로곡 'FEELS'로 무대를 꾸몄다.
이날 백호는 솔로곡 무대에서 랩을 시도하는 것은 물론 클라이맥스 부분에서 상의를 탈의하며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백호의 열정적인 무대에 팬들은 환호했다.

무대 후 백호는 "저번엔 무대를 목소리로만 채우는 게 어떨까 했는데 이번에는 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그래서 고민을 하다가 춤을 추면 좋겠다고 했다. 춤을 추다 보니 이것도 하면 좋겠다 싶더라"라며 노출을 한 이유를 설명했다.

또한 아론은 "백호가 옆에서 준비하는 걸 지켜봤다. 열심히 준비를 했다. 식단도 열심히 하고, 운동을 두 번씩 하고 그랬다"라고 했다. 렌 역시 "백호가 새벽에도 운동을 가더라"라고 귀띔했다. 이에 백호는 "스케줄이 끝나면 새벽이니까 그때 운동을 했다"라며 이번 무대를 위해 노력을 했다고 전했다. 

한편 뉴이스트W는 콘서트를 개최해 15~16일 양일간 1만 4000여 명의 팬들을 동원했다. 이날 공연에서는 '헬프 미', '와이파이', '필스', '아이 헤이트 유', '나, 너에게' 등 신곡과 함께 '여왕의 기사', '러브 페인트', '있다면', '데자부' 등 히트곡으로 꽉 찬 무대를 꾸몄다.



breeze52@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