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쓰리제이 영어 단어장 ‘고단끝’ 예스24에 단독 론칭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18-12-07 10:12 송고
㈜쓰리제이 대표이사 현승원 © News1
㈜쓰리제이 대표이사 현승원 © News1

쓰리제이의 영어 단어장 ‘고단끝’이 인터넷 온라인 서점 예스24에서 단독 론칭하여 판매되고 있다.

고단끝은 시중 베스트셀러 8권의 단어와 최근 3개년의 수능, 그리고 평가원에 기출된 단어들로 구성된 영어 단어장이다.
모든 단어마다 해당 단어에 대한 그림, 한글 발음 표기, 예문 등이 함께 수록돼 있어 사용자로 하여금 단어에 대한 이해가 용이하도록 구성됐다. 9300여 개의 단어가 우선순위로 배열돼 고등 내신 시험과 수능을 보는 학생들이 기본적인 단어부터 시작해 심화 단어까지 순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라고 한다.

쓰리제이는 이번 고단끝 론칭과 동시에 단어 학습용 애플리케이션 ‘단끝’ 수강권 무료 제공 이벤트도 진행한다. 단끝 앱은 단어 테스트, 깜빡이 학습(일명 아이스케치, 아이블링크), 나만의 단어장 등 여러 기능을 통하여 편리하고 효율적인 단어 학습이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플레이스토어 내 평점 4.9를 기록하기도 한 단끝은 사용자들에게 “등·하교 시간에 틈틈이 단어를 외우기에 대박 앱이다”, “음성 듣기 기능은 자면서도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다” 등의 호평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쓰리제이의 현승원 대표이사(John선생)는 “단어장을 제작하는 과정에서 학생들의 요구를 적극 수용하는 방향에 초점을 맞춘 결과, 재원생들에게 고단끝과 단끝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만족도가 상당히 높았다”고 밝혔다.

이어서 “이러한 쓰리제이의 콘텐츠를 더 많은 학생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예스24 론칭을 결정했다”며 “기존에 쓰리제이 홈페이지에서만 구매할 수 있던 고단끝이 예스24에서 판매되기 시작하면서 할인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으니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쓰리제이는 2019학년도 수능 영어 영역이 높은 난이도로 출제됐음에도 불구하고 85.13%의 높은 성적 향상률을 기록하였으며, 영어 단일 과목으로 연 매출 500억, 오프라인 누적 수강생 약 20만명을 기록한 글로벌 넘버원 영어교육 플랫폼이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