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SFG신화푸드 일식 긴자·우설화·천지연 청주점…연말모임 송년회 어때요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18-11-28 15:47 송고
© News1
© News1

선선한 가을날씨를 채 느끼기도 전에 겨울이 성큼 다가옴이 느껴지는 것을 보니 올해도 마무리할 시간이 멀지 않았다. 이렇듯 계절이 빠르게 지나가면서 연말 송년회 걱정을 하는 사람들도 적지 않다.

미리미리 좋은 회식 장소를 물색해둬야 즐거운 송년을 보낼 수 있는 것은 당연하다. 그러나 다양한 취향의 사람들을 만족시켜야 하다 보니 아무리 고심해서 골라도 뒷말이 나오기 쉽다.
업무만큼이나 신경 쓰이는 회사 송년회 메뉴와 장소가 고민이라면 올해는 한 공간에서 다양한 메뉴 선정이 가능한 SFG신화푸드그룹 신화푸드빌리지 청주점이 있다.

SFG신화푸드그룹 신화푸드빌리지 청주점(이하 청주점)은 일식 긴자, 갈비/한정식 우설화, 숯불구이 천지연 그리고 블루가든 카페를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지난 17일(토) 성황리에 오픈했다. 이로써 건강한 외식문화를 선도하는 SFG신화푸드그룹의 브랜드 파워를 다시금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한다.

청주점은 충북대학교, 청주지방검찰청 등과 인접해 있고 오픈 전부터 화제를 모았으며, 오픈 일부터 대세 행보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우설화, 숯불구이 천지연에서 판매되고 있는 갈비는 99% 냉장육만을 고집하고 있다. 냉장육은 냉동육에 비해 신선도가 높고, 조직의 상태가 좋아서 맛이 뛰어난 것이 그 특징이라고 밝혔다.

오랜 세월 꾸준히 어머니의 정성과 손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좋은 재료와 깊은 맛을 위해 매일 정성으로 준비한 21년 전통의 풍성한 10여 가지 찬이 인기다.

단체모임을 위한 다양한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상견례, 돌잔치 등에는 테이블 세팅을 서비스로 지원한다. 또한 기업단체 모임시 현수막, 빔 프로젝트 등을 지원한다.

청주점은 3000평의 초대형 규모로 500석, 200여 대의 주차공간, 다양한 인원 수용이 가능한 홀과 단체룸이 여럿 마련돼 있다. 다가오는 연말, 직장 동료들과의 단체회식, 가족/지인과의 모임 등의 장소로 제격이라고 한다.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찾을 수 있어 일상의 피로로부터 해방되어 잠시 숨을 고르는 장소로 블루가든 카페 공간이 매력적이라고 전했다.

오픈날 가족과 함께 방문한 이모씨(43세·남)는 “집 근처에 모임이나 회식 장소로 마땅한 곳이 없었는데 맛과 분위기, 서비스 등 모든 요소를 충족시켜줘 앞으로 자주 이용할 것 같다”고 만족감을 전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매력으로 오감을 충족시켜줄 SFG신화푸드그룹 청주점의 행보가 기대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SFG신화푸드그룹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