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코레일 겨울여행 상품 출시…스키여행, 오대산 산행 등

(대전ㆍ충남=뉴스1) 박찬수 기자 | 2018-11-23 10:39 송고
© News1
© News1
코레일(사장 오영식)이 새로운 테마의 겨울 기차여행상품을 출시했다.

우선 산악인 허영호대장과 함께하는 ‘오대산 겨울 산행’은 코레일, 강원도, 하나투어가 공동으로 기획한 상품이다. 산악인 허영호 대장과 함께 강릉선 KTX로 이동해 오대산 선재길 트래킹도 하고 명사 특강도 듣는 여행상품이다. 유명인사와 함께 강원도의 겨울 산을 즐길 수 있는 이 상품은 12월 15일 청량리역에서 출발한다.  
또 ‘AGAIN 강원’, KTX 타고 떠나는 강원도 스키여행'도 있다.  ‘KTX 타고 떠나는 강원도 스키여행’은 강릉선 KTX로 강원도 유명 스키장을 찾아 겨울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왕복 KTX 티켓과, 연계교통편, 리프트와 장비 대여료까지 포함돼 이 상품 하나만 구매하면 편리하게 스키여행을 떠날 수 있다. 운영기간은 12월 1일부터 내년 3월 17일까지이며 서울역에서 출발한다. 리조트별로 보면 용평리조트(진부역), 휘닉스평창(평창역), 웰리힐리(둔내역), 오크밸리(만종역) 등이 있다.

© News1
© News1
'거기 가 봤어? ‘TV 속 여행지’ 도장 찍기' 상품은  인기 드라마 촬영지를 둘러보는 1박 2일 여행 상품이다. 드라마 ‘도깨비’, ‘그녀는 예뻤다’에서 나온 안목커피거리, 강문해변, 정동진 바다부채길 등을 방문한다.  KTX 승차권과 연계교통편, 숙박이 포함된 상품으로 청량리에서 12월 22일에 출발한다.

© News1
© News1
‘여수 밤바다 야경투어’는 KTX로 여수에 방문해 겨울 밤바다와 야경을 즐길 수 있는 1박 2일 여행상품이다. 돌산대교, 해양공원을 방문하고 여수 해양케이블카도 탑승한다. 12월 22일에 용산역에서 출발하며 KTX 승차권과 연계교통편, 숙박료 등이 포함된다.

3가지 상품 모두 코레일 홈페이지(www.letskorail.com)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강원도 스키여행은 다음달 1일부터 코레일 홈페이지, 모바일 앱인 코레일 톡, 전국 여행센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조형익 코레일 여객사업본부장은 “KTX와 함께 소중한 사람과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란다”며 “우리나라의 4계절을 기차로 맞이할 수 있는 새로운 여행상품을 계속 만들겠다”고 말했다.


pcs4200@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