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N이슈] '오늘 결혼' 최민환♥율희 웨딩화보 공개 "잘 살겠습니다"

(서울=뉴스1) 강고은 기자 | 2018-10-19 19:40 송고
FNC 엔터테인먼트 © News1
FNC 엔터테인먼트 © News1
FNC 엔터테인먼트 © News1
FNC 엔터테인먼트 © News1
그룹 FT아일랜드 최민환(26)과 라붐 출신 율희(21)가 많은 축복 속에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최민환의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는 19일 최민환과 율희가 결혼식을 올렸다며 두 사람의 웨딩화보를 공개했다.
FNC 엔터테인먼트는 "최민환의 결혼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감사 인사를 시작으로 "19일 서울 모처에서 진행된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친지를 비롯해 가까운 지인들의 진심 어린 축복 속에 잘 마무리 됐다"고 전했다.

이어 "본식의 사회는 최민환이 속한 밴드 FT아일랜드의 송승현이 맡았고, 축가는 FT아일랜드 이재진과 엔플라잉 이승협, 유회승이 불러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다"고 밝혔다.

최민환은 소속사를 통해 "참석해주신 하객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께서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보내주신 축하와 사랑 잊지 않고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앞서 두 사람은 지난해 9월 열애를 인정했다. 이후 율희가 11월 라붐에서 탈퇴했고 지난 5월에는 득남 소식을 전했다. 당시 최민환은 아들 출산 소식을 알리며 "앞으로 잘 살겠다"고 밝힌 바 있다.

이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최민환의 결혼을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19일 서울 모처에서 진행된 결혼식은 양가 가족과 친지를 비롯해 가까운 지인들의 진심 어린 축복 속에 잘 마무리 되었습니다. 본식의 사회는 최민환이 속한 밴드 FT아일랜드의 송승현이 맡았고, 축가는 FT아일랜드 이재진과 엔플라잉 이승협, 유회승이 불러 두 사람의 앞날을 축복했습니다.

최민환은 "참석해주신 하객뿐만 아니라 많은 분들께서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보내주신 축하와 사랑 잊지 않고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라고 결혼 소감을 전했습니다. 앞으로도 두 사람이 만들어 갈 미래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축복해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kang_goeun@news1.kr

오늘의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