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존쿡 델리미트 ‘더 미트 퀴진’ 청담점 오픈

신선하고 건강한 원료만을 선별하는 팜 프레시 무브먼트

(서울=뉴스1) 김수경 에디터 | 2018-10-10 18:00 송고
존쿡 델리미트 ‘더 미트 퀴진’ 청담점© News1
존쿡 델리미트 ‘더 미트 퀴진’ 청담점© News1

존쿡 델리미트가 팜 프레시 지정 목장의 신선한 고기만을 사용하는 프리미엄 미트 요리 전문 레스토랑 ‘더 미트 퀴진(The Meat Cuisine)’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청담 스퀘어 2층에 오픈하는 더 미트 퀴진은 더욱 신선하고 좋은 고기만을 선별하여 참나무 장작을 사용해 고기를 굽는 ‘우드 파이어 그릴(Wood Fire Grill)’을 통해 최소한의 요리로 고기 최상의 맛을 이끌어낸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와인 또한 자연 그대로의 맛을 선사하는 다양한 내추럴 와인을 만나볼 수 있다. 내추럴 와인은 ‘손으로 수확한 유기농 포도, 자연 효모로 발효, 생산 공정 중 첨가 및 제거 금지, 이산화황 무첨가 혹은 최소화' 등의 까다로운 조건을 충족해야 인정받을 수 있다. 
고기의 경우 존쿡 델리미트에서 지정한 팜 프레시 목장의 원료만을 사용하는데, 소고기는 친환경 무항생제 인증 목장인 ‘설성목장’ 한우를, 돼지고기는 충남 홍성의 방목 돼지 지정목장인 ‘성우목장’의 국내산 방목 돼지와 뛰어난 풍미를 자랑하는 스페인 이베리코를 사용한다. 

존쿡 델리미트는 앞으로 팜 프레시 무브먼트를 통해 좋은 목장을 선별하고, 더 좋은 사육 환경 조성을 위해 함께 노력하며, 신선하고 건강한 원료만을 수급하고, 고객에게 전달하는 일에 힘써 나갈 예정이다.

한편 더 미트 퀴진은 미슐랭 셰프 출신인 ‘데이비드 리(David Lee)’가 총괄을 맡았다. 데이비드 리는 다수의 미슐랭 레스토랑 경력을 바탕으로 뉴욕에 모던 한식 문화를 알린 대표 셰프다. 
존쿡 델리미트 제공© News1
존쿡 델리미트 제공© News1

[news1] '푸드·요리·맛집·건강·다이어트' 뉴스 제보 - food@news1.kr


food@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