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글로벌 가전 브랜드 쿠빙스 ‘2018 카페앤베이커리페어’ 참가

프리미엄 콜드프레스주스 만드는 제품…편의성과 실용성 뛰어나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18-10-05 16:02 송고
© News1
© News1

프리미엄 건강가전 브랜드 쿠빙스(Kuvings)가 오는 10월 11일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KINTEX)에서 열리는 ‘2018 카페앤베이커리페어’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쿠빙스는 이번 페어에 참가해 업소용 착즙기(CS600KC)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현재 카페를 운영중인 점주,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을 직접 만나 생동감 있는 창업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쿠빙스가 선보이는 업소용 착즙기는 지난해 카페&베이커리페어에서 출시된 이후 전국적으로 많은 카페, 주스바에서 활용되면서 착즙주스 메뉴와 함께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최근까지도 높을 판매율을 보이며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고.

해당 제품은 과일을 자르지 않고 통째로 넣을 수 있는 88㎜ 크기의 투입구로 재료 준비시간과 착즙시간을 줄여 고객에게 신선한 주스를 빠르고 간편하게 판매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재료를 미리 잘라놓지 않기 때문에 갈변, 층분리는 물론 영양소 파괴도 최소화된다는 점이 큰 장점으로 꼽힌다.

쿠빙스 관계자는 “맷돌 원리를 활용한 저속압착 착즙방식으로 지그시 눌러 짜 주스의 색감은 선명하고 영양과 맛은 풍부하다. 그냥 과일 주스가 아닌 프리미엄 콜드프레스주스라 불리는 이유”라면서 “이번 전시회에서는 카페 창업 교육학원인 워밍업 아카데미와 협업하여 직접 레시피 세미나를 진행할 계획이니 전문적인 착즙 주스 레시피를 배우고 싶은 분들이라면 부스를 방문해 유익한 시간을 가지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쿠빙스는 카페&베이커리페어 참여를 맞이해 10월 30일까지 ‘블로그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빙스 부스(8홀 601)를 방문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부스 방문 후 개인 블로그에 후기를 남기면 된다. 포스팅 링크는 엔유씨전자 블로그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적으면 참여가 완료된다.

후기를 남긴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179만 원 상당의 쿠빙스 업소용 원액기(CS600KC)를 증정하며, 2등(3명)에게는 23만 원 상당의 스마트 발효기(NYM-712KC), 3등(20명)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