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암호화폐거래소 히트코리아, 대한민국사회발전대상 수상

소프트웨어 개발 공급 통한 사회발전 공헌 등

(전주=뉴스1) 박효익 기자 | 2018-09-20 16:01 송고
2018 대한민국사회발전대상 사회경제부문대상을 받은 허재진 ㈜히트코리아 대표(오른쪽).(히트코리아 제공)2018.09.20./뉴스1 © News1
2018 대한민국사회발전대상 사회경제부문대상을 받은 허재진 ㈜히트코리아 대표(오른쪽).(히트코리아 제공)2018.09.20./뉴스1 © News1

암호화폐 거래소 ㈜히트코리아 허재진 대표가 대한민국사회발전대상을 수상했다.

허 대표는 20일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사)한국신문방송인클럽, SNS기자연합회 주최로 열린 ‘2018 대한민국사회발전대상’ 시상식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암호화폐 거래시장에 새로운 방향을 제시하고 소프트웨어 개발 공급을 통한 사회발전에 공헌한 공로로 사회경제부문대상을 받았다.
히트코리아는 전주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주 출신 직원 18명을 고용하는 등 연말까지 지역인재 60명을 고용할 예정이다.

독립후손자녀돕기와 연탄은행을 통한 기부 등 사회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한 봉사활동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 사회환원활동의 일환으로 올 5월부터 천후 족구단을 후원하고 있다. 비인기 종목의 활성화를 위해 족구를 후원 종목으로 정했으며 현재 완주군 내 고등학교에 유니폼 및 족구화 등의 족구용품을 지원하기 위해 완주군 족구협회와 협약체결을 추진 중이다.

히트코리아 관계자는 “기술개발에 필요한 극소수의 전문 인력을 제외한 대부분을 지역 출신으로 채용하는 등 일자리 창출 등 지역경제 활성화와 독거노인 밥차 운영 등 다양한 사회활동을 통해 지역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whicks@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