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 Nstyle > 뷰티

[N현장] 아름다운 민낯을 위하여…리파, 신제품 론칭 간담회 개최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2018-09-11 13:42 송고
리파 론칭 간담회 현장 / 뉴스1 DB © News1
뷰티&헬스 전문 기업 코리아테크는 1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1시까지 신라호텔 다이너스티 홀에서 뷰티 브랜드 리파의 신제품 론칭 간담회를 진행했다.

리파(ReFa)는 클렌징, 스킨케어, 마사지, 이너케어 등 9종으로 구성된 신제품 라인업을 통해 탄산 미용, 바르고 마시는 콜라겐 등 다양한 형태의 뷰티 케어법을 제안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각 제품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시간과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이동열 대표와의 질의 응답 시간 등이 이어졌다.

코리아테크의 이동열 대표는 "올해 약 20만대 정도가 판매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얼굴이 작아진다는 것은 굉장한 니즈를 맞춰주는 일이라고 생각한다. 진정한 아름다움, 즉 조화로운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으로 만족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리파 론칭 간담회 현장 / 뉴스1 DB © News1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중 클렌징 라인은 리파 모이스처 소프, 리파 클리어, 리파 핫 클렌저로 구성됐다. 스킨케어 라인은 리파 미스트, 쥬얼 마스크, 리파 모이스처 세럼, 마사지 라인은 리파 그레이스 헤드스파, 리파 카사 레이, 리파 4캐럿 레이로 이너케어 라인으로는 리파 콜라겐 엔리치로 구성됐다.

코리아테크 마케팅 담당자는 “완벽한 민낯의 필수조건은 자극없는 클렌징은 물론, 두피부터 탄력을 끌어올리고 피부 속 수분력을 채울 수 있는 데일리 케어 루틴”이라며 “리파 신제품을 통해 각 자의 아름다운 민낯을 찾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리아테크는 일본 MTG사와 독점 수입 계약 체결을 비롯해 리파캐럿, 카사업, 파오, 식스패드 등을 국내에 처음 소개하며 뷰티 디바이스 시장의 성장을 선도하고 있다.


hwangn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