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식품산업전시회 '파인푸드페어', 14~16일 킨텍스서 개최

(고양=뉴스1) 박대준 기자 | 2018-09-09 15:18 송고
© News1
식품산업 전시회 ’2018 파인 푸드 페어(2018 Fine Food Fair)‘가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9일 킨텍스에 따르면 ‘2018 파인 푸드 페어’는 신선함과 간편함 그리고 건강을 추구하는 최신 식품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식품 원자재인 우수 농축산물을 비롯해 간편식, 건강식품, 음료 및 주류, 고급식품, 키친&다이닝 등 식품산업 전 분야가 고르게 전시된다.
특히 각 지자체, 식품산업 관련기관, 조합 등의 추천을 받은 농수축산 식품, 최근 온라인 쇼핑몰에서 인기있는 아이디어型 식품과 ‘나만의 레시피’를 추구하는 소비자를 위한 개성있는 식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기존 식품 전시회와 차별화를 위해 바이어 및 전문가는 물론 일반 소비자의 현장참여를 적극 유도하기 위해 전시회 3일간 ‘Food 페스티벌’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최현석, 유현수, 오세득 등 유명 셰프가 진행하는 쿠킹쇼를 중심으로 출품제품을 무료로 체험 및 증정 받을 수 있는 각종 이벤트가 경매·퀴즈쇼, 귀농관련 세미나 등의 형태로 매일 전시장 및 특설무대에서 개최된다.

‘2018 파인 푸드 페어’ 관계자는 “한국 식품산업이 K-POP, K-Beauty와 같이 글로벌 시장을 리드하기 위해서는 식품산업 종사기업들이 파트너로서 함께 상생하는 생태계 조성이 필요하다”며 “참가업체에는 실익을, 일반소비자에게는 즐거운 식품문화를 전달하는 이번 전시회 컨셉을 기반으로 향후 K-Food와 문화가 접목된 글로벌 전시회 개최를 적극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djpark@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