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시에로코스메틱, 신제품 ‘매트플럼퍼’ 출시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18-08-24 11:01 송고
© News1
© News1

유러피언 컨템포러리 코스메틱 브랜드 시에로코스메틱(siero cosmetic)이 립 신제품을 출시한다.

‘매트플럼퍼’가 그 주인공으로, 다가올 가을에 어울리는 매트한 제형에 플럼핑 효과가 있는 게 특징이다.
시중에 립플럼퍼는 많지만 대부분 촉촉하고 광택있게 마무리되는 것이 끝이다. 매트플럼퍼는 이 점에서 다르다. 지방 증식 효과가 뛰어난 보르피린과 고추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입술을 도톰하고 빵빵하게 만들어주고, 에어 벨벳 제형이 입술 표면을 블러처리한 듯 보송하고 매끈하게 만들어 강력한 발색을 자랑한다.

매트한 립 제품의 단점으로 지적되는 건조함이 매트플럼퍼에는 없다. 뻑뻑하지 않으며 시간이 지나도 각질이나 입술 주름이 부각되지 않는다. 이는 콜라겐, 콩단백질, 케라틴, 실크 성분의 완벽한 조합으로 탄생한 하이드롤라이즈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있어 입술에 촉촉한 보습 효과는 물론 생기까지 주기 때문이다.

시에로코스메틱 관계자는 “매트 립 메이크업 제품을 사용하고 싶지만 입술 볼륨이 빈약하고 주름과 각질이 많아 망설였던 소비자를 위해 매트플럼퍼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립 플럼핑 효과가 강력하고 선명한 발색을 오래 지속하며 발림성이 가벼운 게 장점”이라며 “볼륨 있고 글래머러스한 립 메이크업이 유행할 올가을, 매트플럼퍼만 있으면 완벽한 립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것”이라고 전했다.
출시 컬러는 △탱고레드 △칼리로즈 △카멜리아오렌지 △오페라핑크 총 4가지이며, 미니 사이즈의 한정판 패키지로도 만날 수 있다. 24일부터 시에로코스메틱 공식 온라인몰에서 판매된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