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만족오향족발 SNS 팔로우 이벤트 2탄 참여하고 ‘파이어맨’ 보자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18-07-24 11:17 송고
© News1

서울 3대 족발에서 전국 족발 맛집으로 거듭나고 있는 만족오향족발이 SNS 팔로우 이벤트 2탄을 진행한다.

만족오향족발은 미쉐린 가이드 서울판 미쉐린 코리아 빕 구르망 리스트에 2년 연속 선정되는 등 해외 미식가들의 입맛까지 사로잡은 족발 프랜차이즈다. 오향을 가미한 온족(따뜻한 족발)의 전문적인 맛을 중심으로 전국 단위 가맹 사업도 활발히 이뤄지고 있다.
이번에 진행하는 이벤트는 만족오향족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 두 곳에서 동시에 참여 가능하다.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을 팔로우한 후 댓글로 친구를 태그하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우리나라 대표 넌버벌 퍼포먼스 ‘파이어맨’의 티켓을 1인당 2매씩 증정할 예정이다. 7월17일부터 8월19일까지 한 달간 진행하며, 8월20일에 당첨자를 발표한다.

넌버벌 퍼포먼스 파이어맨은 소방 훈련생들의 좌충우돌 성장스토리를 감동적으로 풀어내는 공연이다. 소방관의 이야기인 만큼 위급 상황 시 대처 방법도 간접적으로 체험할 수 있어 아이들과 함께 관람하기도 좋다.
정해진 대사 없이 리듬, 비트, 스텝 등으로 무대를 구성하는 넌버벌 퍼포먼스로서 아크로바틱보다 역동적인 ‘파쿠르’를 통해 생동감 넘치는 화려한 공연을 즐길 수 있다.

관계자는 “무더위 속 야식으로 만족오향족발을 자주 찾아 주시는 고객들께 더 가깝게 다가가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문화 이벤트는 물론 다양한 콘텐츠를 계속 선보이며 즐거움을 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만족오향족발에서는 이번 이벤트뿐만 아니라 SNS 팔로우 이벤트 1탄으로 뮤지컬 ‘웃는 남자’ 티켓 증정 이벤트와 100% 당첨되는 복날 매장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