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본문 바로가기 회사정보 바로가기

코코스유학이민, 28~29일 ‘호주 뉴질랜드 유학 박람회’ 개최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2018-07-24 09:55 송고
© News1

㈜코코스유학이민이 오는 28일(토), 29일(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제 17회 호주 뉴질랜드 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

제 17회 호주 뉴질랜드 유학박람회는 단순히 학교 입학만을 추천하는 기존의 박람회 형태에서 벗어나 호주와 뉴질랜드 정부 및 각종기관의 통계자료를 바탕으로 미래 취업 유망 직종과 앞으로의 산업 전망 등에 대해 살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호주와 뉴질랜드의 어학연수, 대학교 입학, 조기유학, 유학 후 이민(영주권 취득)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준비된 이번 박람회는 공식 인증을 받은 각 분야 전문 컨설턴트들과 함께 어학연수, 조기유학, 정규 유학, 영주권 유학 등 모든 분야의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호주 뉴질랜드 전 지역의 대학교 입학 및 장학금 정보, 대학교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인턴십 프로그램, 직업 상담사가 제공하는 개인 맞춤 전공 및 취업 정보,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직접 진행하는 세미나까지 다른 박람회에서 얻기 어려운 다양한 정보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호주, 뉴질랜드 국가 공인 이민 법무사를 통한 1:1 상담도 가능해 이민 준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호주 TSS 및 뉴질랜드 비자 변경법과 관련하여 영주권 취득 준비에 대한 전문적인 준비가 더욱 중요해졌고 호주 뉴질랜드 이민 법무사나 전문가를 만날 기회가 흔치 않아 1:1 무료상담은 유학 및 이민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희소식이 될 전망이다.
코코스유학이민 관계자는 “사전 참가 신청을 통해 철저한 사전 예약제로 운영이 되어 더욱 질서있고 퀄리티 있는 상담을 제공할 예정”이라며, “박람회 사전 등록 후 참석 및 현장 등록 고객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마련되어 있으니 많은 신청 바란다”고 전했다.

박람회 사전 참가신청은 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박람회 참석자가 현장에서 등록을 할 경우, 공인 영어 테스트인 PTE 시험 무료 응시권을 포함하여 비자 대행 및 유학 수속비 모두 면제된다.

한편, 코코스유학이민은 호주 대사관 선정 최우수 유학원, ‘호주 뉴질랜드 상공회의소 비즈니스 어워드 선정 최우수 중소기업상’을 수상한 호주·뉴질랜드 전문 유학 이민 컨설팅 기업으로 서울, 호주 시드니, 브리즈번, 멜버른, 애들레이드, 퍼스, 뉴질랜드 오클랜드, 크라이스트처치, 필리핀 마닐라 및 중국 광저우 등 총 5개 국가 10개 직영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박람회 사전 참가 신청 및 세미나 상세 내용, 박람회 참가혜택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행사 홈페이지 및 유선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ohsm@

이런 일&저런 일

    더보기